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6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순수하게 궁금해서 그런데

부부 혜택은 대출말고는 크게없는데 그마저도 소득이 높으면 없자나

굳이 법적인 서류없어도 서로 사랑하면 책임질거고

결혼이라는 구속이없다고 책임안질사이면 굳이 부부로 남을 필요가있음?


병원 보호자 동의로 자주 얘기하는데  의식이 있으면 혼자하면되고

의식없는 위험한 수술이면 예외적 동의도 받을수있어

대표 사진
둥이1
가족이 되고 싶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살고 사랑하면 그게 가족아냐?
대외적으로 알리고싶은거면 결혼식만 하면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법으로 묶이는 거랑 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히 헤어질까봐 그러는거지
딩크하면 헤어질 리스크가 크다는걸 알고 있거든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찐사랑이라.... 완전 더 찐사랑처럼 보인던데 둘이 평생 서로만 바라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서로만을 바라보며 사는게 더 찐사랑처럼 보이긴 하도라.. 아님 애키울 능력이 안돼서 타협하고 사는거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아는 부부 취미생활 항상 같이하고 여행다니면서 여유롭게 사는데 진짜 부러움..내 로망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결혼안하고 행복하게 같이 살아도 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사랑하면 그런 구속 이나 보험이 없어도 문제없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가족과 가족이 만나서 진짜 가족이 되고 싶은거겠지.
동거=개인+개인, 결혼=가족+가족. 그냥 사랑하는거랑은 느낌이 다른듯.. 진짜 가족이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인들이 가족 대 끊어먹는 와중에
가족의 결합을 원하는것도 좀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랑은 결이 다른 문제인듯ㅋㅋ 그냥 그들만의 이유와 사정이 있겠지? 다른사람 인생에 너무 열내지말구 쓰니 인생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맞네 굳이 신경쓸필요없는데 익인이가 똑똑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가족+가족. 둥4 댓글에 완전 공감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십대여자
7:31 l 조회 8
누가 예민한거같애1
7:12 l 조회 11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3
6:19 l 조회 29
남익 이상형 적어봄6
6:09 l 조회 89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4
5:22 l 조회 64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2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45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25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41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6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193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5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97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79
썸 어떻게 끊어내지 9
1:52 l 조회 90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2
1:51 l 조회 43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8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9
1:40 l 조회 321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86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4
1:17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