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91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몸 안 좋았대서 오늘은 상태 괜찮냐 물어보고 이번주 주말에 뭐하냐 물어봤는데 답을 안 함ㅋㅋ 그 전에 보낸 것도 1시간 만에 답해줌.. 좀 짜증나는데 내가 너무 연락에 집착하나?오늘 일어났단 말도 안 하고 내가 보낸 거에 답장만 하고 지금 집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음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야? 바람피나 권태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인데 재회한지 일주일 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막상 재회하니까 뜨듯미지근했나...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밤까지만 해도 말투 살갑게 대화 잘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원래 어디 있는지 얘기 잘 안 해줘? 잘 해주는 편이면 다른 말 없으면 집이겠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하나하나 다 보고하는 편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근데 재회한지 일주일인데 저러는 거면 난 그냥 더 안 만날래 ,, 재회하고가 아무리 서로 약간 미지근해졌어도 더 조심하고 신경써야 할 때인데 저게 뭐야 ,, 연락되면 한 번 진지하게 말해보고 아니면 그만 해 아무리 아파도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까지만 해도 진짜 전에 사귈 때보다 더 잘 대화하고 말투도 사근사근 했고 전보다 더 잘 일상 보고 해주고 하긴 했는데 오늘은 뭔가 좀 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ㅠ.ㅠ 너가 더 잘 아는 사람이니까 괜히 쎄한 건 아니겠지 전화라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0분은 개숨막히네 좀 맘을 편하게 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50분째 답 안 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50분이어도 걍 기다려~~~~ 몸 안좋은가보다 하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몸 안 좋은 건 어제고 밤엔 몸 괜찮아져서 평소대로 연락 티키타카 잘 했어 일어나서도 컨디션 좋아보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귀를 못알아듣네 걍 일있겠거니 하라고 반나절이상 연락두절도 아닌데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침에 일어났단 인사도 없었고 내가 아침에 보낸 것도 1시간 뒤에야 답하고 내가 거기에 5분 만에 거의 칼답했는데 답장 안 하니까 기분 나쁜데 이게 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응 이상함...
니 진짜 통제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대체 어느 부분이 통제인지 자세히 설명 좀 해줘봐ㅋㅋ 연인 관계에서 이게 통제임? 쟤가 지금 출근한 것도 아닌데 일어나서 뭐 어딘지도 모르고 답도 느리니까 짜증난다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니 댓글단거보면 일상보고라는 말 쓰는거 자체가 통제임
아침인사는 그렇다쳐도 1. 내가 아침에 보낸거 1시간 뒤에나 답장
2. 5분칼답했는데 아직답장 없는거, 지금 위치모르고 답느리다고 열받아하는게 통제란거야 지가 뭘하는지도 모르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냥 뭐라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남들이 흔히 말하는 단어를 쓴 거고 평소엔 집에 있으면 3시간 연락 안 돼도 신경 안 씀 아무 것도 모르면서 걍 평소에도 통제하고 억압하는 사람처럼 생각하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이게 통제면 연애 하는 사람들 대다수가 통제하는 안 좋은 연애 중인 거네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쯧쯧 받아들일줄 아는것도 미덕임
니가 올린거로만 판단하는거지 평소는 어떤지 모르면서 어쩌고저쩌고ㅋㅋㅋ 그럼 써놓든가~ 그리고 너처럼 행동하고 생각하면서 연애하는 사람 드물어 니가 전체에 포함된다 생각은 안하길 바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
3:18 l 조회 8
다정했다가 확 차가워진 모습보니
3:18 l 조회 11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13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12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8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5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1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5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2
2:36 l 조회 30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37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31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29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9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3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4
1:54 l 조회 23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10
1:45 l 조회 93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40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81
.22
1:36 l 조회 92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