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91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때 내가 같은 과 애랑 사겼었어

한 3개월 사귀고 헤어졌는데

아무래도 겹지인이 많아서 헤어진 뒤에도

연락은 따로 안 하고 동기들 만나는 자리에

서로 굳이 피하지는 않았어

그래서 그냥 자연스레 친구처럼 지냄

현애인도 동기 중 한명이었고


대학 졸업한 이후로 구애인 소식은 완전히 끊겼어

현애인도 구애인이랑 연락 따로 안 했고

졸업하고 2년 정도 뒤에 우리가 사귀게 됐고

만난지는 이제 1년 좀 넘었어


근데 며칠 전에 내가 구애인 카톡이 차단 된 걸 알게 됐어

난 차단한 적이 없는데 그렇게 돼있어서

애인한테 말하니까 사실 자기가 했다는 거야..


며칠 전에 내 생일이었는데

혹시 구애인이 나한테 생일 축하한다고 연락할까봐

그래서 차단해놨다고 몰래 해서 미안하다는 거야


난 걔랑 연락 한 적도 없고 소식도 몰라

간간이 애인 포함해서 동기들 만나는 자리에서

연락 닿은 동기들이 걔 이렇게 지낸다더라

한번 만나자는데 너네는 어떠냐 묻긴 했어


난 그냥 뭘 굳이 만나냐고 했는데

애인 입장에서는 걔 얘기가 나오는 거 자체만으로도

좀 불안했다고 하더라고..

일단은 사과해서 알겠다고 하긴 했는데

한편으로는 마음이 이해 가다가도

한편으로는 왜 이렇게까지 해야 됐나 싶고 그래..

이게 이별 사유가 될 만한 일일까?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이별 사유라고 생각하면 이별 사유인 거지 전애인 신경쓰이는 거 알겠는데 그걸 몰래 했다는 게 ㄹㅇ 음침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차라리 신경쓰인다고 말이라도하지 몰래하는건 또 뭐냐...안들킬줄 안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차라리 쓰니한테 말하지 몰래하는 건 뭐야ㅋㅋㅋㅋ 그거 말고도 또 뭐햇나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처럼 지낸 걸 지켜봤으니까 나름 불안했겠지 너도 애인도 행동이 영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시엔 겹지인이 많아서 어쩔 수가 없었어.. 변명 같아 보이긴 해도 친구들이 자꾸 둘이 헤어지고 따로 만나는 거 번거롭고 불편하다는 얘길 들었거든
만약 현애인이랑 사귀게 될 거였다면 애초에 조심했을 건데..
앞으로 몰래 이러지 말고 나한테 직접 얘기해달라고 하긴 했는데 내 행동이 영 별로였다면 앞으로 내가 애인한테 뭘 어떻게 해줘야 하지..
난 구애인 얘기 꺼낸 적 한번도 없어 연락 온 적도 먼저 한 적도ㅠ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금 그 얘기를 애인한테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했었어! 근데도 이런 일이 생겨서 뭘 어떻게 해야 되나 싶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별사유가 될 수는 있다고 생각함 너 마음 가는대로 해 계속 만날거면 합의점이 필요하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애인 이해가 나도 전애인 사진 맘대로 다 지우고 연락처 지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알게 되고 둥이한테 뭐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잘햇다고 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그랬는데 난 대놓고 함 전애인 디엠 오길래 차단하고 연락처도 지움 애인은 남아있는지도 몰랐대
애인이 내가 뭘 어떻게 해도 상관없다고 나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핸드폰 주길래 그렇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상관없긴함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짜치긴하는데 … 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4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35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24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3
14:09 l 조회 24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2
14:07 l 조회 19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37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48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9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6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0
13:42 l 조회 52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73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924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5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6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494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43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51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