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01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5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또래만 만나다가 이렇게 연상만나는건 첨이라 어떤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에휴 만나라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들아 해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4살이 만나자고 하디? 에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신 차려라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언니였으면 욕하면서 말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혼 생각 없으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빨리 결혼하고 싶어서 상대가 2년내로 결혼하자는 말 꺼내도 안놀라고 결혼할거면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혼하셈 그럼 아무도 안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뭘 어때 만나고싶으면 만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8살 차이면 나이차가 적진 않지만 뜯어 말릴 정도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한텐 나이차이보단 결혼적령기냐 아니냐 이게 더 큰거같음 32살이랑 44살이 만나는거보다 26살이랑 34살이 만나는게 더 차이 크게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이거야 20대 초반엔 8살 연상도 같은 20대인데 앞자리가 바뀌니까 부담스러움 저 사람은 완전 결혼적령기잖아 가볍게 만나기가 쉽지 않지...상대가 아예 결혼 생각 없다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 마음대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진짜 정신 좀 차려라..어휴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00이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라면 굳이 만나진 않겠지만 욕먹을 정돈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나고싶으면 만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혼까지 골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으면 만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으면 만나는거지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안 만남 넌 좋으면 만나 걍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만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욕 먹을정도가 아니라고? 개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결혼 적령기인 상대 만나면 피곤하지 않나...분명 결혼 이야기 나올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00이면 26살. 92면 34살 상관 없는 듯 04-06이런 나이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 만나라~~
만나면 그 나이대에서 왜 버려졌는지 알게될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9인데 35살 만나는 중임 잘해주고 나이 빼고는 내 이상형이기도 하고 바빠서 아직 결혼 생각 없는 사람이라 부담 없이 보는 중
근데 이건 내 선택이고.. 잘 따져봐 그 사람 결혼 당장 할 생각 있는 건 아닌지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00이면 26살 아님? 이런것까지 남이 판단해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살 이상을 만나본 적이 없어서 어떤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만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30살까지는 걍 만나거든? 최근에 33이 들이대는데 개부담스러움 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왜 또래 여자안만나냐 만나서 결혼하러니까 자기 또래들 중에서 고ㅑㄴ찮은 사람들은 이미 다 애인있거나 결혼했다고 지입으로 말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 아무리 말려도 네가 좋음 만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좋으면 만나봐 근데 진짜 괜찮은 사람인지 잘 판단해서 만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젠 너의 선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그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로 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구였음 뜯어말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만나고 싶음 만나는 거지
맘대로 해
젊은 더라이보다 나을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친구 아니니까 안 말림ㅋㅋ 만나고 싶으면 만나는거지 알아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인네수거반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끼리끼리니까 사귀게됐겠지 걍 신경쓰지말고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아니라 헌팅당했는데 거의 모솔급이라 물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ㄱ 이제 지겹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랑 동갑인데 걍 만나고 싶음 만날거 같은디
여기서 말리면 맘에 들어도 안만나게? 뭣허러 물어봄 ㅇㅅ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화해보는 정도는 괜찮지싶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
23:51 l 조회 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3:50 l 조회 1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
23:50 l 조회 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
23:50 l 조회 6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
23:49 l 조회 7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
23:49 l 조회 9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
23:49 l 조회 4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7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4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9
쿠팡 애용하는 익들아 좀 알려줘
23:49 l 조회 3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1
23:48 l 조회 7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2
23:48 l 조회 10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9
로테이션소개팅 성공 팁 좀 알려주라ㅜ2
23:48 l 조회 12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5
23:48 l 조회 12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7
23:48 l 조회 18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23:47 l 조회 16
다들 나이차이 나도 친하게 지내?2
23: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