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02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8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저 종이는 소금빵 먹으면서 받음

[잡담] 애들아 나 성심당 이거이거 털을건데 ㄱㅊ??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9.심버터라우겐 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이거 혹시 매일 맛 달라져? 나 진짜 성심당에허 처음먹고 화났었는데 ㅠ 심지어 내가 심씨라 의리로 샀었단 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읭 개맛있었는데 약간 상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근데 그날 산 딸기빵도 개났었어... 그럴수도있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심씨라 의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덜아 4,8 같은거야 혹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7도 같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심당 리스트를 성심당 쇼핑백에 쓴거야? 쓰니 대전 사람이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소금빵 먹고싶어서 그거만 하나 사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먹물 방망이 치즈크림? 좋아하면 먹구 난 그냥 그랬어 나머지는 맛있겠당 플레인크로플인가 그것도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애플파이 꼭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미샌드위치나 다른 샌드위치 있으면 그것도 ㄱㄱ 성심당은 샌디치 맛집이다 -세미 대전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로케 방금 나온 거 같으면 ㄱ 나온지 좀 됐으면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끼소바빵도 ㄱㅊ음 짭짤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띠끄는 안 가? 성심당은 순수롤 사러 가는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띠끄? 그 케잌사러 가! 순수롤 오래 보관 못해서 그냥 하나만 사려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문산메아리도!! 큰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먹물방망이 이름 귀욥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가서 보고 더사게됨 난샌드위치추천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srt 보관 가능? ㅠㅠㅠ 냉장 보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마나 있으려고? 요즘날씨에가능하지않을까?? 애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srt타고 친구들한테 나눠줘야해사 약 12시간 동안 냉장고 못 들어갈 예정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문산메아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문산메아리랑 애플브리치즈샌드위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몬드크루와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론빵도 맛있어..!! 그리고 부띠끄나 롯백점 가는거면 순수롤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순수롤이랑 마들렌 박스에 판거 완전 맛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플브리샌드위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문산메아리 있으면 작은메아리 대신 보문산 추천! 그리고 애플브리치즈샌드위치 짐짜 꼬옥 먹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먹밥 ㅂㄹ임 걍 주먹밥;
글고 큰 메아리도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문산메아리도 머거~~~ 식탁에서 암생각없이 뜯어먹기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맛잘알이다 크레이프케이크 먹어주겐니 보문산메아리는 몽블랑이고 작은 메아리는 파이스트리 느낌이니까 취향대로 사시오 난 보문산은 별로여서 처음먹고 그뒤론 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참치 고로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맛잘알이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애덜아 김치 주먹밥 실온보관 가능? Ktx 타는디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반나절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주먹밥 10시~11시 쯤 되야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진짜 내 최애인데 없을때가 많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오픈런 하려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았어 제발 먹어줘 진짜 최고야... 빵집인데 주먹밥이 맛있어도 되는거냐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명란바게트 잔뜩 사와줘 너무 맛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개맛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문산메아리 큰거! 그거 에프나 전자레인지나 살짝 데워 먹으면 짱맛
명란바게트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토요빵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픽은 순수롤인데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먹밥 맛있어 아침 10시에 갔는데 운좋게 갓나온거 먹었어 , 명란 바게트도 맛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애플브리치즈샌드위치도 사줘 나는 이게 젤 맛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플브리어쩌고랑 롯백 애플바질잠봉뵈르 제발 이 맛 모르고 살면 억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빅매치 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덜아 작은메아리보다 보문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번은 가봤는데 없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 너무 늦었지만 나중에 또 가면 화이트딸기 털어와줘… 딸기좋아하고 요거트크림같은거좋아하면 걍 기절할맛이야 나 작년 겨울에 하나 집어온게너무후회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순수롤이랑 빅매치도 맛있어!! 난 보문산보다 작은 메아리 더 조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중에는 꼭 카카오순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몬드크로와상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월넛므레드짱맛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플바질어쩌고가 난 제일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애플브리치즈샌드위치였나 이거 맛있었구.. 명란바게트가 ㄹㅇ 우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크림단팥소보로? 같은거 엄청 맛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롯백점 성심당도 가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튀소는 처음 먹어보면 한개쯤.. 크림튀소는 맛있음 내 최애 빵들은 애플파이, 참치고로케, 회오리소세지, 작은메아리 명란바게트는 너무 많이 먹었어 진짜 애플파이랑 참치고로케는 제발!!!!!!!!!!!! 먹어줘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
13:21 l 조회 2
런닝 나가말아?
13:21 l 조회 2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4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3
13:21 l 조회 6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13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4
13:20 l 조회 7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2
13:20 l 조회 6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6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5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4
13:20 l 조회 1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10
마운자로 후기
13:19 l 조회 12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7
13:19 l 조회 20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7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2
13:18 l 조회 25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8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7
13:17 l 조회 56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5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