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6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자격증 뭐뭐 있어?
영양사 자격증만 있으면 안 뽑아주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취업목표가 어딘데? 난 면허증 하나밖에 없는데 취업해서 잘 다니고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교직이수 중이라 임용 볼거긴 한데 혹시 계속 떨어지면 어쩌나 해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영양사 위생사 컴활2급 일케 있는데 병원 다녀 조리기능사 따서 대기업 넣을건데 자꾸 떨어지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리기능사 없어도 병원이나 중견기업은 가능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은 내가 뽑힌거 보니까 없어도 취업은 되는데 중견은 모르겠다.. 근데 조리 필수 아니고 우대인 기업도 있긴해 물론 말만 우대지 거의 다 있어서 암묵적으로 필수일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검색하다가 댓글보고 남기는데 병원 영양사 어때 ..? 병원 영양사에 관심 있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
17:08 l 조회 2
머리 크기 정병올때 어케함
17:08 l 조회 2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17:08 l 조회 4
다들 회사 사람이랑 따로 밥 약속 잡아?
17:07 l 조회 3
스카 남자애들 진짜 하루종일 시끄럽네
17:07 l 조회 3
다들 머리커트에 얼마 써??2
17:07 l 조회 4
요리잘알들아 이런 팩고기 개봉해도 소비기한 저때까지야?1
17:07 l 조회 7
개인적으로 중고 거래하면서 제일 아이러니한 상황1
17:07 l 조회 8
국민연금 리밸런싱 언제까지해야해?
17:06 l 조회 4
나만 여자 키보다 머리크기 더 보냐2
17:06 l 조회 16
친구가 연애 반대한적 있어?
17:06 l 조회 6
하….진짜 못되고 고약한 외할머니..1
17:06 l 조회 7
장난치고싶어도1
17:06 l 조회 9
21살인데 장상피화생 진단 받았거든3
17:05 l 조회 12
테일즈런너 생각보다 가격이 참 3
17:05 l 조회 6
햄버거중에 윗뚜껑이 성심당이랑 콜라보?한거 뭐 있지않았어?
17:05 l 조회 8
나도 키땜에 스트레스임
17:05 l 조회 14
근데 ㅈㅉ 머리나쁜 애들은 자기가 모르는것같음 3
17:04 l 조회 27
털바퀴?.. 이거 쓰는 사람 이해해줘야될까..?14
17:04 l 조회 38
속슬 전재산80퍼잇는데 ㅠ1
17: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