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6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냥 자기가 생각하는 만큼 벌이가 안 된다 싶어서 헤어졌는데 후회한 둥이들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회 안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사람이 나랑 너무 잘 맞고 나한테 잘해준건 가끔 생각나는데
다시 돌아가더라도 현실적으로 같이 사는거 생각하면 경제력 문제 다시 생각할 거라서
똑같을거라 생각해. 그래서 후회까지는 안 하게 되는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런을 날리네
11:46 l 조회 17
공 일부러 높게 차는거야ㅠ?
11:46 l 조회 19
2:0 예상했는데 이게뭐누
11:46 l 조회 14
3위로 올라가도 운 좋아야 이집트나
11:46 l 조회 60
아 진짜 답없는 경기력이다
11:46 l 조회 9
알바는 진짜..일 힘들어도 가까운데가 최고인거같다..
11:46 l 조회 8
하닉 평단오면 탈출해야하나39
11:46 l 조회 109
하닉 없음 vs 비둘기
11:46 l 조회 31
다들 골 넣을 생각 없어보여1
11:46 l 조회 47
아니 패스를 할 데가 없어 ㅋㅋㅋㅋ
11:45 l 조회 66
경기력은 진짜 좋은데..골만 안들어가네..홍명보 감독님도 짜증날듯..40
11:45 l 조회 2019
축구 문제점 큰게
11:45 l 조회 26
일본 언론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5
11:45 l 조회 5201
해설들도 빡쳤네. 박스안에 공격수가 없으니
11:45 l 조회 46
방금 패스 ㄱㅊ지 않았나
11:45 l 조회 10
소개팅에 쪼리 샌들 안 됨? 5
11:45 l 조회 17
때려치우고 밥이나먹자1
11:44 l 조회 6
아 우리 WBC보는건가???
11:44 l 조회 22
니네는 걍 수영해서 와라
11:44 l 조회 7
매번 월드컵볼때마다
11:44 l 조회 5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