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5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4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팔다리얇고 허리 뚱뚱한 체형...^_^
스트레이트 체형으로 셀프 판단했음 ㅋㅋㅋㅋ
키 170초반에 몸무게 59인데 허리 단면 38입어ㅜㅜ

[잡담] 나만큼 와이드바지 안어울리는 사람 없을껄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진짜 전자가 훨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바지가 너무 부해보이는걸 입은게아닐까?
물론 본인이 젤 잘알겟지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안어울리긴 한다 근데 상의 따라 느낌 달라지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이드 자체가 너무 안예쁜데...? 길이도 별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이드 바지가 별론데 딱 붙는게 잘어울리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드를 슬랙스에 촤르르륵 재질 함 입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ㅎㅎㅎㅎ 왼쪽 넘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이드 부츠컷 입어봐 기장 긴거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 와이드 팬츠 핏 별로인거 입으면 몸 두배로 커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흨 넘나 웃기지... 사진 와이드바지 핏이 이상하긴 한데 걍 너무 웃겨서 찍어서 비교해봄ㅋㅋㅋㅋ큐ㅠㅠ 근데 여러 와이드 입어봐도 부츠컷이나 스키니보단 훨씬 부해보이더라구ㅠㅠㅠ 요즘 옷 하나도 못사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이트 와이드 ㄱㅊ은데 바지를 잘 찾아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체가 짧으면 허리 굴곡이 적어거 안 어울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자나.. 흉통도 넓고 골반도 있는데 상체 짧아서 굴곡 들어갈 자리 없어서 그냥 흉통 허리 골반 통채로 넓은사람됨ㅋㅋㅋ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ㅠㅠ 억울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미 부츠컷 이런거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약간 두번째만 봤으면 비율 좋고 넘 예쁜데~~했을텐데 첫번째가 넘 예뻐서 더 그런듯ㅋㅋㅋㅋㅋㅋ키큰거 부럽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츠컷도 잘 어울릴것같음 1에서 종아리만 퍼지고 좀 길어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이드부츠컷 세미부츠가 이쁨!!!!너무 넓은더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왼족 바지 정보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잇세컨즈!!!
https://m.ssfshop.com/8-seconds/GM0023061319008/good?utag=ref_sch:323821lp35$set:1$$dpos:1
내가 키가 커서 짧은거지 보통은 괜찮을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쁘지 않은데? 생각하고 왼쪽보니 찰떡이라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 저렇게 허리 통짜+짧은 체형 첨본다
그래서 다리가 긴거구나
다리 긴거 장점으로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신기하다 위에는 똑같이 말랐는데 바지 하나가지고 상체까지 시선 분산되면서 확 부해보이네… 옷 체형에 맞게 잘입어야되는구나 깨닫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키니 예쁘게 잘 어울리네 스키니 촌스러운게 아니라 스테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울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난 저렇게 스키니 한 거 잘 어울리는 게 너무 부러워 ㅠㅠ 내가 오래 전부터 입고 싶은 옷이 부츠컷 바지인데 절대 못 입음 ㅎㅎ... 하비라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1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1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1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11:06 l 조회 1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5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11:06 l 조회 2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3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5
삼전 2주 샀는데
11:06 l 조회 6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4
일본 축구 개잘하네
11:05 l 조회 5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9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1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8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6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18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7
지금 솔탑 들어가도될까?1
11:03 l 조회 30
힐 처음 신는데 오전부터 저녁까지 돌아다니는 거 가능할까5
11:03 l 조회 21
뷰티디바이스 금속 알러지 있는 익들은 어떻게 해?
11: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