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78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책/독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나이도 스펙이라는데.. 
이리저리 치이다 내년에 수능 준비해서 대학 가려고 생각중인데..
현실 보면 참담해.. 
내 인생 내가 사는 거라지만.. 계속 이러고 살까보ㅏ 걱정돼
대표 사진
익인1
몇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살에 취업예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언니 32살에 첫취업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원까지 나오고 그러신 거야..? 그러면 이해가 가지.. 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그냥 생취업이 32살이었어 학부졸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나이 압박 이런 거 안받으셨대? 무슨 과 나왔는지 알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대 정외과였는데 공기업 가서 나이는 블라인드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27에했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빠른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22:34 l 조회 1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
22:34 l 조회 1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
22:34 l 조회 1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
22:34 l 조회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
22:34 l 조회 1
아이돌 이야기 하는 친구 어떰?
22:34 l 조회 1
선재업고 튀어 뭐임??
22:33 l 조회 1
혹시 짝남에 미쳐서 커리어 바꿔본 사람.....? ㅎ
22:33 l 조회 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
22:33 l 조회 3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22:33 l 조회 8
와우 공부 끗
22:33 l 조회 5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4
22:32 l 조회 7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22:32 l 조회 8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2
22:32 l 조회 10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5
22:32 l 조회 14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22:32 l 조회 4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1
22:31 l 조회 8
파인애플 얼린거 맛있을까?1
22:31 l 조회 7
테런 만원으로 캐릭터 뽑음 3
22:31 l 조회 14
취준익들 하루에 이력서 몇개 뿌려?
22:3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