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0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오늘은 근무대기 받는다는 문자도 안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뭔일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ㅠㅠ 딱히 사고친 것도 없는데 명절이라 그런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쿠펀치에서 5일전에 신청했는데 당장 내일 야간인데 연락 안옴.. 언제오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까지 안왔으면 아마 탈락...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오늘 저녁 6시 까지만 기다려보고 포기하려고 하.. 센터마다 연락 오는 시간이 다르다고 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ㅠ아 난 대구 쿠팡인데 우린 이 시간쯤까지 문자 안왔으면 탈락이거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절에 암것도 안해서 돈 좀 벌어두려 했더니 이것도 쉽지 않구마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니께ㅠㅠㅠ 아 슬프다 한번은 뛰겠지 했는데 결국 일주일 내내 떨어지는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명절이라 여윳돈 모으고 용돈주고 명절뭐사려고 알바 지원 많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 이번달 쿠팡 3번밖에 못ㅅ뜀...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정도면 쿠팡이.. 경제를 돌아가게하는게 맞는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특히 대학생들한텐 더더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는 오빠랑 약속 잡았는데 빨리 약속날 됐으면 좋겠다면 나한테 호감있는거야?1
06.20 10:32 l 조회 21
간장게장이 진짜 맛있는것 같애1
06.20 10:32 l 조회 9
근데 사주랑 타로에 막 알아보고 관심있는 경우는 보통
06.20 10:31 l 조회 27
삐딱한 천재vs 나폴리 맛피아 롯데리아 버거 후기
06.20 10:30 l 조회 37
쫄면? 먹을때 야채가 많아야 맛있는듯3
06.20 10:30 l 조회 37
00이랑 01차이 있다고 봐?10
06.20 10:30 l 조회 81
아침공복 167에 47.3이다 살개마니빠짐 6
06.20 10:29 l 조회 373
나 오늘 샤브올데이 간다2
06.20 10:28 l 조회 29
28살 되니까 주변 친구들 슬슬 정리(?)되는 시기인것같다고 느낌10
06.20 10:28 l 조회 573
강사님 인스타 팔로우 걸어도 될까?
06.20 10:28 l 조회 18
떡볶이 별로 안좋아해서 다행인듯3
06.20 10:28 l 조회 36
아파트 1만세대 넘어가는 곳도 있구나2
06.20 10:28 l 조회 10
예전엔 작은 알약도 한개씩 먹었는데1
06.20 10:27 l 조회 9
오ㅓ 계란 이렇게 비쌋나?...2
06.20 10:27 l 조회 35
익들아 이거 내가 분조장같아?
06.20 10:27 l 조회 12
공무원이 인스타 광고 받아도 되나? 2
06.20 10:27 l 조회 116
생각해보니까 중학교3년내내 담임 다 남자쌤이였음1
06.20 10:27 l 조회 16
우리지역은 음쓰봉 아니라 통에 스티커붙여서 버리는거라 너무싫음
06.20 10:27 l 조회 6
자기한테 취해서 조언하는거 극혐
06.20 10:26 l 조회 14
중국집 볶음밥 짜장소스 올라간거 나중에 먹어도 괜찮아?
06.20 10:26 l 조회 4


처음이전7717727737747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