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2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지금 석고대죄하게 생겼음..
대표 사진
익인1
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 아~~~~~~~~~~~~~~~~ 감사합니다 죽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닐걸? 일반적인 신호위반이나 과속위반 이런거 현장적발이면 운전자한테 벌점먹이고 과태료
카메라 찍힌거면 누가 운전한건지 특정 못해서 과태료만 더 많이 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카메라랑 블박 둘다일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읭 걍 카메라만 찍힌거면 벌점없음 과태료만 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벌점 받고 벌금내는 방식이 있고 돈 더내고 그냥 고지서만 받는게 있음..자짤한 속도위반이나 주차위반은 그냥 과태료만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자잘하진 않은 것 같아서 걱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접촉사고냈어?? 그럼 쓰니한테 벌점 부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고는 안 났는데 사고나라고 물떠놓고 기도한수준이라고 생각함... 조상님이 욕만 먹이고 살려주심... 얼마나 개같이 운전했냐보다 사고유무가 중요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접수된게 기준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너무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카메라는 운전자 인식 불가로 과태료만 높게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메라 블박 다 과태료는 아버지 이름 앞으로 날아와 나도 아빠 명의인데 카메라 블박 둘다 걸려봤고 둘다 우편으로 아빠한테 날아옴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카메라는 종이 날라오면 벌점 먹고 돈 덜 내거나 벌점 안 먹고 돈 더 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장이면 운전자 고지서 날라오는건 차량주인한테 오는걸로 알고있는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부모님은 갑질을 왤케 많이 하시는걸까
14:13 l 조회 5
엥 배민 가게배달도 이제 라이더 위치 뜨네??
14:12 l 조회 2
내차 누가 맘대로 탄건지
14:12 l 조회 7
쌰갈 요즘 취업 왤캐 어려운거야
14:12 l 조회 10
부고 연락 받았는데 도와주라 2
14:12 l 조회 5
이게 통짜 허리야...?(개많이 들어서 궁금하)
14:12 l 조회 24
첫키스 어떻게 해야해?1
14:11 l 조회 17
미용실 펌하거나 매직?하고 난 뒤에 마지막에 차가운 거 막 하는데 이거 이름이 뭐야??1
14:11 l 조회 3
레인부츠 11 아이보리 22 블랙
14:11 l 조회 2
남한이 북한 침공하면 어케됨?1
14:11 l 조회 14
편의점 그냥 바닥에 담요 깔고 앉고 싶음
14:11 l 조회 6
전여친 인스타 팔로우 안 끊는거 이해 가능??? 2
14:10 l 조회 6
투도우펀 먹어본사람!!!!
14:10 l 조회 4
내 친구 존옌데 남미새같은 연애만 함3
14:10 l 조회 20
미국이란 공습 땅땅임?
14:10 l 조회 20
소개 받았는데 대화가 너무 노잼이야...........13
14:10 l 조회 24
친한언니 자꾸 정치성 발언하는데 입다물게 하는 법 좀1
14:09 l 조회 16
진짜 패완얼 패완몸인듯
14:09 l 조회 7
걍 32강 가지마2
14:09 l 조회 18
갑자기 완두콩같은 응가만 나오길래 뭔가했더니
14:0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