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2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너희라면 뭘 하고싶어? 세후

유치원교사는 걸어서10분
8:30-5:30(상여금없음, 연차없고 고정 방학만 있음)
주말출근이 일년중 6번, 무급출근


공장생산직은 6:00-3:00
출퇴근시 30분거리 운전하거나 통근버스 타야됨
토,일에 특근하고싶으면 신청해서 나감 
특근+일년치 상여금 다치면 550~600

둘다 9시간 근무야
대표 사진
익인1
공장생산직 뭐하는거야??
건강에 이상 없으면
공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동차 공장에서 부품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택할 수 있는거면 부럽다
돈 그렇게 많이 벌기 쉽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선택 못해...하하ㅎㅎㅋㅋㅋㅜㅜㅜㅜ 그래도 좋은 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생산직. 교사는 너무 사람스트레스 심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아 학부모 동료교사..
스트레스 엄청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아는 애는 브랜드 가방 맨다고 민원 들어와서 에코백 매고 다니다가 어느순간 개빡쳐서 그냥 간조 따서 간조하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타오셨나보다 별의 별 인간 다있어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자

어린이집 교사, 생산직 다니는애 둘다 봤는데 어린이집 다니는 애가 스트레스가 더 커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린이집은 서류 많아서 유치원보다 더더 스트레스셨겠다 애들도 어리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서류보단 학부모와 중간역할 못하는 원장때문에 스트레스 받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스트레스가 제일 크지ㅠㅠ
원장도 정상이어야 힘들어죽는 일도 그나마 그나마 할만한건데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장에서 일하는 엔지니어임 (사무직)
난 가끔은 생산직 분들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후회중..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산직.... 유치원은 신체정신노동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말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차 누가 맘대로 탄건지
14:12 l 조회 1
쌰갈 요즘 취업 왤캐 어려운거야
14:12 l 조회 1
부고 연락 받았는데 도와주라
14:12 l 조회 1
이게 통짜 허리야...?(개많이 들어서 궁금하)
14:12 l 조회 9
첫키스 어떻게 해야해?1
14:11 l 조회 10
미용실 펌하거나 매직?하고 난 뒤에 마지막에 차가운 거 막 하는데 이거 이름이 뭐야??
14:11 l 조회 3
레인부츠 11 아이보리 22 블랙
14:11 l 조회 2
남한이 북한 침공하면 어케됨?1
14:11 l 조회 12
편의점 그냥 바닥에 담요 깔고 앉고 싶음
14:11 l 조회 5
전여친 인스타 팔로우 안 끊는거 이해 가능???
14:10 l 조회 5
투도우펀 먹어본사람!!!!
14:10 l 조회 3
내 친구 존옌데 남미새같은 연애만 함2
14:10 l 조회 15
미국이란 공습 땅땅임?
14:10 l 조회 13
소개 받았는데 대화가 너무 노잼이야...........8
14:10 l 조회 15
친한언니 자꾸 정치성 발언하는데 입다물게 하는 법 좀1
14:09 l 조회 12
진짜 패완얼 패완몸인듯
14:09 l 조회 7
걍 32강 가지마2
14:09 l 조회 14
갑자기 완두콩같은 응가만 나오길래 뭔가했더니
14:09 l 조회 10
병원 근무하는데 진짜 마감 10-20분 전 오는 사람들 개많음...2
14:09 l 조회 19
아 어제 쿠팡에서 아이패드 빨리 시키길 잘했다
14:0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