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3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원래 옷 욕심 없었는데 이쁜 옷들만 보면 입고싶더라
더 빼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 ㅋㅋ
거의 100키로(99.8부터는 안잼..ㅎ)에서 61-62까지 뺏는데 요즘 좀 행복? 재밌는거같아 ㅎㅎ
처음뺏을때는 4-5개월걸린거같은데 70까지 올랏다가 60초로 유지된지는 2달 됐어 
총 6-7개월?걸린듯... 아직 더 빼야되지만 옷 관심없던사람이 옷많이 사니깐 엄마아빠도 기분 좋은가봐 용돈을 자꾸 주네 ㅋㅋㅋㅋ
그리고 고등학교 친구들이 자기 친구들이 소개해달라고 했다고 하니껀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대단하다 키 몇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0-161이야! 작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대단한걸.. 절제하기 힘들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어렸을때부터 먹고싶은거 못먹으면 미치는사람이었는데 7시 이후로 안먹는거 넘 힘들었어..
정 배고프면 천일염으로만 간한 알리오올리오나 샐러드파스타해먹긴했어! 사먹는건 어쨋간 칼로리가 높아서..근데 지금은 위가 많이 줄어서 밥 한공기도 다 못먹긴해..신기하더라
사람이 변하긴하더라?
그 저당 아이스크림이나 과자같은건 아예안먹고 (이거 먹다보면 자꾸 먹게되서 어차피 똑같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가게에 이쁜옷보면 입고싶긴해 ㅋㅋ
근데 몸이 안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 난 진짜 어차피 못입으니깐 뭐~하고 그냥 ㅈ나가는사람이었는데 요즘 자꾸 보게되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몸으로는 턱도없고 10키로정도 더 빼야될둣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통통한체질이라 부럽긴하는데
살뺄 의지는 없는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랬는데 24되니깐 빼고싶고싶더라고..? 대학 다 졸업할 때되니깐 ㅋㅋㅋㅋㅋ웃기네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젤..이쁠때 이쁘게 꾸미고다니면 좋지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주말인데 뭐해?
15:20 l 조회 1
이거옷 정보 아는사람 ㅠ
15:20 l 조회 1
나이차이 심한 연애는 남일이면 알빠아니고 가족이면 심각함
15:20 l 조회 2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롤온 스틱중에 뭐가 좋아?
15:20 l 조회 2
빌라 안 살아봤는데 원룸이나 투룸이랑 비슷해??
15:20 l 조회 2
14살 이상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교감 잘돼?
15:20 l 조회 3
나 싸우다 하루 넘게 잠수타는 사람들 싫음1
15:19 l 조회 4
내가 보기에 못나온 사진인데 친구가 잘나왔다고 하면 어떰?3
15:19 l 조회 9
당근 5천원짜리를 네고해달라는건 노양심아닌가
15:18 l 조회 6
돌출입아닌데 교정한익들있니 1
15:18 l 조회 4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9
15:18 l 조회 18
아 놀이공원 스트레스 받는데 자꾸 가자함
15:18 l 조회 8
오랜만에 본가왔는데 애기 고양이 봤어
15:18 l 조회 11
32강 경우의 수, 지금 탈락 위기임? 1
15:17 l 조회 8
살찌니까 자존감
15:17 l 조회 9
용산공원에 사람많아??
15:17 l 조회 6
정치로 진짜 친한친구도 많이 멀어지는 구나2
15:17 l 조회 13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일어나라1
15:17 l 조회 13
이 날씨에 시켜먹을
15:17 l 조회 10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14
15:1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