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5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1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나 미숫가루 좋아해서
브랜드별로 궁금해서 사먹어보는데
백억커피 나름 ㄱㅊ다 해서 1리터 ( 미쳤지 내가
걍 질렀는데
집에서 꿀 넣고도 회생이 안되어서 걍 버림
진짜 미숫가루 맛없기 쉽지 않은데 그 어려운걸 해내네..

[잡담] 백억커피 미숫가루라떼 절대 먹지마 | 인스티즈

[잡담] 백억커피 미숫가루라떼 절대 먹지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기준 미숫가루 원탑 추천해줘 나 먹어볼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는 아니지만 난 읍천리가 제일 맛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두궁그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읍천리미숫가루쉐이크였나 스무디였나 암튼 그거 진짜 맛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나도 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뮤슨 맛이 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바점인가봐 난 백억커피 미숫가루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인적으로 백억커피 음료... 다 맛없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브랜드 우리 집 앞에도 있는데 뭔가 전문성 떨어져보이더라 팝콘이랑 오징어 볶음밥 같은거 파니까 음료는 맛이 없을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빽다방 우유 미숫가루가 진짜 마싓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시럽 여섯번 들어감 줄여드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 맛있던 이유가있었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 빽다방 우유 미숫가루 너무 마시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읍천리 미숫가루 개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억커피는 팝콘맛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백억… 디저트맛집임 커피도 노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읍천리는 인정이지 짱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우리 동네 개인카페 미숫가루 다들 먹여주고 싶다ㅜㅜㅜㅜㅜ ㄹㅇㄹㅇㄹㅇㄹㅇ읍천리보다 100000퍼 맛있음
여쭤보니꺼 방앗간에서 직접 빻아오신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알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디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디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억커피 초코라떼 카페모카도 진짜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갠적으로 백억커피 팝콘도 그닥이더라..영화관이 훨씬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봉명동내커피 미숫가루라떼 진짜 맛있는데 이거 전국으로 있는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나 알바생인데 진짜 봉명동 마딛더... 나두 매일 마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소주문 채운다고 1리터 시켰다가 진짜 순삭했었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봉명동 여름에 파는 수박주스도 진짜 개맛도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가 곡물라떼 개찐하고 개맛있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달달해?? 곡물라떼라 단맛엄ㅅ을거같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시럽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양 많이 주는 바보인가봐.. 백억커피는.. 레시피를.. 개선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바닐라라떼도 맛없음... 원두가 문제인지 시럽때문인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카페 사장인데 타 프차 카페 많이 먹걸랑 근데 백억커피 바닐라라떼 시켰는데 걍 무맛이라서 이게 맞나? 하고 문의했더니 바닐라라떼 맞대 그래서 걍 우유에 에스프레소 넣은 거 같거 바닐라 맛이 아예 안 나고 달지도 않다했더니 이게 바닐라라떼래ㅋㅋㅋ 그래서 이거 회수해서 먹어버라고 시럽 넣는 거 깜빡한 수준이라니까 끝까지 맞다고 우겨서 다신 안 시캬먹음 내ㅜ가게가 젤 맛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맞아 맞아 난 아바라 덕후라 프차 편의점 갠카에서 무조건 사먹는데 그 중 백억 맛 없는걸로 손에 꼽아... 우유, 원두, 시럽 뭐가 문제인지 감도 안잡히는 총체적난국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백억소금빵맛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백억은 팝콘먹으려고 시키는데 아니야...? ㄹㅇ 팝콘맛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더 여기는 별룬데 남친은 좋아함 약간 검은콩미숫가루 맛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장날 할머니들이 떡 잘라서 묻혀주는 가루맛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미숫가루 단백질파우더를 물에 타 먹는맛인데 좀 걸쭉한 식감의 무언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백억에 파는 무슨 포션..? 얼박사+초록 색 음료 있는데 그것도 진짜 개노맛임.. 절대 사먹z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억커피는 팝콘이 개꿀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극장에서 팝콘 잘 안 먹는 사람인데 여기 팝콘 퍼먹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난 백억커피 스무디 맛잌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울 피씨방에 미숫가루 파는디
진짜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여기 빙수도 별로였....
이것저것 다 팔던데 그냥저냥 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백억커피 나 처음들어봐.. 051카페처럼 특정 지역 중심으로 성장한 프차인건가 해서 검색해 봤는데 우리지역 포함 부산, 경상도 쪽에 몰려있는데도 몰랐네ㅠㅠㅠㅠ 미숫가루 러버인데 궁금해서 함 먹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디저트 너무 먹고싶을때 백억 시켰었는데 너무 맛없어서 슬펐어…그 지점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백억 아메도 맛없었어ㅠ 물탄밍밍한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매장 바이 매장임가.. 여기 바나나딸기우유 체리우유 등 우유 종류 다먹어봤는데 개맛있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백억커피 음료 맛없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백억 자체가 그냥 다 맛없는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백억커피 팝콘시킨다고 아아도 같이 시켰는데 개ㅐㅐㅐㅐ노맛 음료는 시키는거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백억커피 케이크도 맛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팝콘만 먹어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백억커피는 뭐 마시고 싶어서 가는게 아니고 팝콘 먹고 싶어서 가는 곳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천씨씨 맛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
23:25 l 조회 1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
23:25 l 조회 1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1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
23:25 l 조회 1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3:25 l 조회 3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7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
23:24 l 조회 5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
23:24 l 조회 9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5
이거 조현병이었을까?4
23:24 l 조회 8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4
155 42->45 많이쪄보이나?1
23:24 l 조회 9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2
23:24 l 조회 10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4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1
23:23 l 조회 6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2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2
23:23 l 조회 12
10시 마감인디 지금 퇴근함 ㄹㅈㄷ1
23:23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한국과 북미 차이- 헤테로에게 고백 시 1
23:23 l 조회 9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1
23:2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