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5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나는 직장이 멀어서 직장주변에서 자취하는데
엄마랑 통화할때나 본가와서 얘기할때 밥얘기나오면
혼자먹는데 뭘 차려놓고먹어 밥에 물이나말아먹지 라든가
날좋은데 산책이라도 갔다와라하면 혼자 뭘 나가 이런식으로 대답해..
다른가족들도 일다니고하면 엄마가 혼자있을때가 많거든
자꾸 저런식으로 말하니까 안그래도 자취하는거 쉽지않은데 마음까지 불편해..
대표 사진
익인1
좀 우울하신가? 쓰니가 자주못보는상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마다 가서 시간같이보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진짜? 갱년기라 그러신가 같이 맛집도 가고 카페도 가고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본가 멀기도하고 매주 왔다갔다하는것도 힘들어서 덜 가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공감해줘서 고마웡..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는 일 안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전업주부인데 정기적으로 쿠킹클라스나 주변 아줌마들하고 자주 놀러다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말마다 같이 시간보내면 쓰니는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는 거 같은데 어머니가 외로움을 많이 타거나 그런 성격일수도.. 근데 쓰니도 어른이고 쓰니의 삶이 있는데 독립은 해야해 정신적으로라도..! 쓰니도 맘이 편치않겠다 ㅠㅠ 어머니가 저렇게 말하시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밥먹었냐물어보면 혼자 뭘 먹어 할때마다 뭐라고 답할지를 모르겠더라고 ㅋㅋㅋㅋㅋ 당장 달려가서 같이 먹을수있는것도 아닌데ㅠ 암튼 댓글 거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마음 불편한 정도지 저런 게 더 심해지면 쓰니 정말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을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레스받으니까 야동땡김
0:44 l 조회 1
인스타 피드 추천에 추모글 많이 뜨는거 나만 그런가
0:44 l 조회 4
거울보다 카메라가 더 사실적임??
0:44 l 조회 5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
0:43 l 조회 2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1
0:43 l 조회 10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4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1
0:43 l 조회 4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6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4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3
0:43 l 조회 12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3
0:43 l 조회 8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4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37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9
0:42 l 조회 12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9
0:41 l 조회 49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4
0:41 l 조회 13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2
0:41 l 조회 24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21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5
0:41 l 조회 14
폴인오트랑 스프링모닝2
0:4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