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쪽에서 일하고싶어서 25살에 학원에서 파트강사로 알바했었고 이제 26살돼서 정식으로 영어학원쪽으로 직장구하려고하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좀 늦어보여..?
친구랑 통화하다가 주변친구들 취업소식 들었는데 기분이 좀 묘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학원쪽에서 일하고싶어서 25살에 학원에서 파트강사로 알바했었고 이제 26살돼서 정식으로 영어학원쪽으로 직장구하려고하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좀 늦어보여..? 친구랑 통화하다가 주변친구들 취업소식 들었는데 기분이 좀 묘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