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5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전화 다들 진짜 개많이해 계속 함 다들
근데 난 원래 전화 공포증 있기도 하고 받아도 내가 모르는 내용인데 뭐라고 해야할지를 모르겠음 ㅠㅠㅠㅠ그렇다고 안 받기엔 눈치가 보임 이제ㅠ
이게 제일 스트레스야 일하는것보다도 전화가 젤 싫어 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나도 첨엔 그랬는데 이젠 익숙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해야해?? 그냥 일단 무조건 다 받아야지? 그래야 느는거지..? 근데 내가 받아도 다 모르는 내용인데 어떡하냐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고 담당자한테 전화 넘겨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만 지나면 ㄱㅊ해짐
나 1년 4개월차 전화공포증은 이제 사라짐... 아직 쉽진않지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담당자인데 신규라서 모르는거면..?일단 뭐라고 대답을 해야하는거야?
다시 확인해보고 연락드리겠다고 하고 성함이랑 연락처 알려달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응 성함까지는 안받아도 연락처 받아놓고 확인후 연락드린다고 하면됨 나중에 까먹지만 않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화벨 울릴 때 진짜 공포스러움 그리고 사무실 조용할 때… 진짜 내가 말하는 모든 내용이 울려퍼져서 전화받가 싫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진짜 극도의 공포야…내 전화만 울릴때… 심지어 내가 일하는 곳은 소수정예라서 진짜 내가 말 더듬는것도 다 들어 미치겠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싫다 전화기 부시거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인하고 연락드려도 될까요? 마법의 문장임 내용 파악하고 모르면 일단 저거뱉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인해보고 연락드려도 되냐고..? 근데 나 아직 당겨받기만 알고 전화 전환? 하는것도 몰라ㅜ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화돌리는건은 다음출근때 옆직원한테 눈딱감고 전화 돌리는 방법 아시냐고 물어보고 컴터앞에 붙여놔 글고 자주 돌리는 담당자 번호 눈에 띄게 붙여놔,,,! 하다보면 외워지지만 처음엔 모르니까 확인하고 연락드려도 될까요? / 방금 말씀하신 내용 메일로 문의주실수 있을까요? 뱉어 나도 공공기관 근무해서.,아직도 확인하고 연락드린다그래^-^ 틀린 내용 전달하는것보다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생님 제가 찾아보고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하고 끊고 찾아보거나 옆사람한테 물어보거나하고 다시 전화하면 돼! 전화 전환 버튼없낭? 전환 누르고 담당자 내선번호 누르면 전달돼!
적응되면 괜찮아 너무 걱정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근데 내선번호 끝자리 네자리만 눌러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전환 + 내선번호 하먄 끝!! 바로 전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제 전화가 젤편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년반된 공무원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없다가 악성민원 받고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숙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에는 전화 벨 소리만 들어도 속 울렁거리는데 이것도 결국 해봐야 느는 거라서 어느 순간 메신저 이런건 답답하고 전화가 가장 빠르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올꺼야! 너무 걱정하지말고 연습해보자 하다보면 언젠가 익숙해져 할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내 옆에 주임님은 내가 메신저하면 전화로 하지…이러셔…. 난 최대한 다 메신저로 물어보고 근데도 워낙 전화가 많이 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서 수습땐 핸드폰으로 가족이나 친구들이랑도 전화 안 했어🥲 카톡이나 문자가 편했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첨입사했을때 암것도 모르는데 받아라해서 당황했었음,, 근데 누구바꿔줄틈도없이 상대편에서 다다다다 말해서 힘들었었우 이젠 전화받기 익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도 업무 새로 배치될때마다 난 아무것도 모르는 감잔데 담당자라고 전화받을때가 젤 공포였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전화 울리지마라 매일 비는중 전화오면 무서워서 숨참고 받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ㅎㅎㅎㅎ나는 1년 되어가는데 이제 익숙해ㅎㅎㅎ모르는 내용이면 제가 담당자가 아니라 ~~이분이 담당자인데 전화 연결해드릴까요??라고 하던가 아님 담당자 모르면 난 실시간으로 찾아보거나 죄송하지만 찾아보고 다시연락드려도 될까요??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무원은 아니지만 전화업무는 익숙해질거야. 나도 전화 진짜 싫어하고 지금도 업무말곤 통화 안할정돈데 남의 가게 손님으로 갔을때 직원들이 아무도 전화를 안받으면 막 미치겠어 받아야할 것 같아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콜포비아였는데 처음 들어오자마자 코로나 tf팀이라서 하루에 100통이상 전화 걸고 받고 하다보니까 이주만에 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 infj 실제로 겉과속이 다른편이야?
18:05 l 조회 1
운동 안하다가 시작하면 생리 밀리기도 해??
18:04 l 조회 5
ㅘ 너무 더워2
18:03 l 조회 5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18:03 l 조회 6
수영할때 귀걸이 껴도 돼?
18:03 l 조회 3
세상에 운전하면 안될 인간들이 자꾸 도로에 기어나온다 2
18:03 l 조회 6
남자친구 헬창인데 카톡 프사 바꿀때 마다 수치스럽다1
18:03 l 조회 15
인기글 대체 뜨는건 무슨경우야??1
18:03 l 조회 5
성심당 오늘 저녁 7시쯤 가도 웨이팅있을까..?2
18:03 l 조회 6
엄마아빠 둘다 머리큰데 첫딸은 왜 머리가 작을까2
18:02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7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4
18:02 l 조회 29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1
18:02 l 조회 36
위고비 2.5 효과 없었는데 마운자로 5mg로 바로 가도 돼?
18:02 l 조회 8
경력이 후임으로 들어왔는데 인수인계 얼마나 해줘야할까
18:02 l 조회 11
웹툰중에 이건 꼭 레전드다 봐야한다 완결 유료웹툰 추천좀1
18:02 l 조회 9
편알하는데 중고딩들이 너무실타
18:01 l 조회 7
요즘 여자들 마약,무고 범죄 급증 체감이 됨2
18:01 l 조회 10
허리얇고 골반 넓은 체형은 와이드가 어울려 부츠컷이 어울려?1
18:01 l 조회 5
본인표출 이거 대상포진 맞아..? ㅎㅇㅈㅇ 1
18:0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