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괜히 조금 더 높인다고 집 먼데 다니니까 돈도 많이 깨지고 무엇보다 방학때마다 방 옮기는 거 너무 귀찮너... 이제 4학년 되니까 더 가기싫다ㅜㅜㅜ
어차피 공대라 대학교 이름 엄청 크게 영향 있진않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하아 괜히 조금 더 높인다고 집 먼데 다니니까 돈도 많이 깨지고 무엇보다 방학때마다 방 옮기는 거 너무 귀찮너... 이제 4학년 되니까 더 가기싫다ㅜㅜㅜ 어차피 공대라 대학교 이름 엄청 크게 영향 있진않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