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8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공감 가는게 해외익이라 여러 음식 접하지만 일본 음식은 너무 달고 짜고 그런듯.. 본토 가서 먹으면 괜찮으려나?

개인적으로 난 음식운 동남아 음식이 맞는것 같음 아니변 태국이라던가.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한국인들은 일본보다는 오히려 중국 음식도 잘맞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은 잘 모르겠음 향? 이 너무 강해서 개인적으로 근데 태국이나 동남아는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진짜? 난 중국가서 너무 행복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 사는 사람인데 난 미국이나 유럽쪽이 훨씬 달고 짰던거 같아....일본은 한국사람들 중에 짜게먹는 사람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난 유럽 사는 익이라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탈리아인가?? 이탈리아 말고는 다 짜더라고... 아마 유럽에서 먹는 일식이라 더 달고 짠거같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난 일본음식이 제일 잘 맞아...중국 동남아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뇨 일본 오면 훨씬 달고 개개개개개개개개짭니다..... 일본 살면서 음식 안짜다고 하는 한국인 한명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오기전에는 내가 일식을 좋아하는줄 알았는데.....걍 한식만 먹는 사람 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후배가 자꾸 자기가 하는 일을 어필하는데 이거 어케 해야할까....?
2:26 l 조회 9
직장인들 아침에 뭐머거?? 빈속싫어서3
2:26 l 조회 16
전자레인지 용기로 라면하면 맛잇음?1
2:2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