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8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월화수목인데
월화수 교토에서 자고 수요일 오전에 오사카로 넘어와서 놀다가 목요일 점심 비행기로 출국
굳이일까 ?? 교토에서 2박은 ...
쇼핑하는거 좋아하긴해 ㅠㅠ 그래서 오사카 2박을 해야하나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쇼핕하눈거 조아하면 오사카2박이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오사카노잼 걍 강남이나 홍대같음.. 굉장히별루였
근데 신사이바시에 진짜 쇼핑거리 넘쳐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딕히 오사카 노잼 ㅠ 교토가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3박 교토도 좋긴 한데 쇼핑 좋아하면 오사카 2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사카 혼자 와서 교토 안가고 오사카에만 쭉 있었는데 나름 좋았어 맛집도 많고
이건 약간 사바사인듯.. 쇼핑하는거 좋아하면 교토는 하루만 있는 것도 좋을거 같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쇼핑좋아하면 월화 길게 교토에서 보내고 넘어와서 수목 오사카 시내 돌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토는 진짜 좋아 그 도시만의 멋과 옛스러움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토가 나음 오사카 개노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
12:30 l 조회 1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
12:30 l 조회 1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12:30 l 조회 1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1
12:30 l 조회 3
쌍수한 익들아 너네1
12:30 l 조회 3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
12:29 l 조회 9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5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1
12:28 l 조회 9
나 음침한 취미 있음4
12:28 l 조회 15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
12:28 l 조회 7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2
12:28 l 조회 13
혹시 롤 하거나 해본 익 있어?6
12:28 l 조회 7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12:28 l 조회 6
서양에서는 여자 175, 남자 185가 기본 키인듯…
12:28 l 조회 10
에어컨 안 틀고 버텼는데 오늘 고비인걸
12:28 l 조회 5
소개팅 5시 잡았는데
12:28 l 조회 2
토익 환급반 들어본 사람 있어???
12:2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