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수목인데
월화수 교토에서 자고 수요일 오전에 오사카로 넘어와서 놀다가 목요일 점심 비행기로 출국
굳이일까 ?? 교토에서 2박은 ...
쇼핑하는거 좋아하긴해 ㅠㅠ 그래서 오사카 2박을 해야하나 고민중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월화수목인데 월화수 교토에서 자고 수요일 오전에 오사카로 넘어와서 놀다가 목요일 점심 비행기로 출국 굳이일까 ?? 교토에서 2박은 ... 쇼핑하는거 좋아하긴해 ㅠㅠ 그래서 오사카 2박을 해야하나 고민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