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82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회사도 들어가본적없고 대체 어케살려고 그러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군대다녀오고 계속 알바만 해? 공부를 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기술이라도 배워야함 공무원아니면 엥간하면 취업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단 낫다 그래도 미래걱정도 해야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백수 아닌 게 다행인데 갑갑하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위로가 안 될지 모르겠지만 아르바이트라도 꾸준히 한다면 진짜 그나마 다행이야 앞으로 본인 혼자 먹고 살 앞가림은 어떻게든 할 수 있을 거고
아르바이트로 시작해서 프랜차이즈 지점 부점장->점장 이런 식으로 올라가는 경우도 제법 있더라고 일 잘하고 본인 의지만 있다면
진짜 심각한 경우는 아르바이트도 안 하는 경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말하자면 내 사촌오빠 10년동안 편순이만 하다가(대학안감,군대안감) 지금 편의점 차리고 사장됨...내일 2번째 매장 계약하러간다던데..무튼 사람일은 모르는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며칠 전에 유튜브 봤는데 그렇게 1억 모으는 분도 있더라 근데 아마 쓰니 오빠분은 아닌 경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아서 살겠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 알바인지가 중요할듯.... 알바도 오래하면 경력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통 전혀 없는거 축복 받은거지?
20:02 l 조회 1
공무원익들아 얼마나하고 붙었니
20:02 l 조회 1
손등 팔등만 까만 사람 있음?
20:02 l 조회 1
회사짝남이랑 나랑 사귀냐는 소리듣는데 제발 저도 그러고싶어요^_^
20:02 l 조회 1
뭐야 인스타 이제 피드 사진마다 캡션 바꿀 수 있네
20:02 l 조회 2
여행 오는 외국인들 무개념 진짜 많음
20:02 l 조회 2
꼭 생리할쯤에 몸살나는 사람?
20:02 l 조회 3
아 드디어 인형 정리 다했다..
20:02 l 조회 11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넘 긴기하다 어느누가 위랑 대장을 깨끗하게하고서 볼생각을 한거임??
20:01 l 조회 3
여름 블라우스 왜 죄다 퍼프 소매임…?1
20:01 l 조회 15
폰 대리점에서 사는 사람 많아???
20:01 l 조회 7
부모님들은 전화를 어떻게 그렇게 빨리 끊으시는 걸까
20:01 l 조회 4
부장님이 신입이 하기에 어려운일 주셔서 못하겠다 했는데 mz야?2
20:01 l 조회 14
아 내 남친 알람이거임 어이가없넼ㅋㅋㅋㅋㅋㅋㅋ
20:01 l 조회 4
혼여 너무 좋아서 주말마다 가고싶다
20:01 l 조회 8
8월 초 부산 날씨 어때? 비 많이옴?
20:00 l 조회 4
다들 메타인지높아?2
20:00 l 조회 10
디테일 쯘다...
20:00 l 조회 11
부모님 환갑잔치하고 몇년 뒤 남친 환갑 잔치 하면된다는거 왜케 웃기냐
20:00 l 조회 16
근데 올해 추석때 여전히 더울까?
20:0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