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셋인데 작년부터 건강 챙기기 시작하더니 훠궈 마라탕 엽떡 싹 끊었어 먹으면 너무 고속 노화 + 속 안 좋아서..
요즘 비타민도 다 챙겨 먹고 식단도 의식적으로 풀때기 먹고 개충격적인 건 겨울 아아를 끊엇어 힝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스물셋인데 작년부터 건강 챙기기 시작하더니 훠궈 마라탕 엽떡 싹 끊었어 먹으면 너무 고속 노화 + 속 안 좋아서.. 요즘 비타민도 다 챙겨 먹고 식단도 의식적으로 풀때기 먹고 개충격적인 건 겨울 아아를 끊엇어 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