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대학내내 학점챙기면서 알바는 거의 안하고 살아온게 발목을 잡는거같다 영업,서비스직 계열가고싶음 경쟁자들이 오래된 알바경험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말할때 너무 주눅든다 ㅋㅋ.. 내가 인턴있으면 노상관인데 서비스직,영업직,민원받는쪽 인턴 경험은 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대학내내 학점챙기면서 알바는 거의 안하고 살아온게 발목을 잡는거같다 영업,서비스직 계열가고싶음 경쟁자들이 오래된 알바경험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말할때 너무 주눅든다 ㅋㅋ.. 내가 인턴있으면 노상관인데 서비스직,영업직,민원받는쪽 인턴 경험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