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어느 순간부터 휘파람 소리를 견딜수가 없음
어떤 느낌이냐면 그냥 온 몸에 소름돋고 귀 안쪽이 거슬리게 간지러워져서 너무 힘들어
내 주변에서 부는 사람 많은데 이걸 참 개인적으로 소리가 거슬리니 불지 말라고 할 수도 없고…그냥 하루하루 참고 노캔 헤드폰 쓰고 견딜때도 많아
나 너무 예민한가…아니면 혹시 나같은 익들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어느 순간부터 휘파람 소리를 견딜수가 없음 어떤 느낌이냐면 그냥 온 몸에 소름돋고 귀 안쪽이 거슬리게 간지러워져서 너무 힘들어 내 주변에서 부는 사람 많은데 이걸 참 개인적으로 소리가 거슬리니 불지 말라고 할 수도 없고…그냥 하루하루 참고 노캔 헤드폰 쓰고 견딜때도 많아 나 너무 예민한가…아니면 혹시 나같은 익들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