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치과 갈때 쌍액 하고 갔는데 치과의자에 누워서 기다리는데 보조간호사? 그 사람이 누가봐도 쌍액 바른 눈인데 쌍커풀 수술 하셨어요? 이러면서 웃음.. 진짜 기분 확 나빠졌는데 내가 이상한거야? 그리고 만약에 쌍수를 했더라도 그런건 왜 물어봄? 아 짜증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교정 치과 갈때 쌍액 하고 갔는데 치과의자에 누워서 기다리는데 보조간호사? 그 사람이 누가봐도 쌍액 바른 눈인데 쌍커풀 수술 하셨어요? 이러면서 웃음.. 진짜 기분 확 나빠졌는데 내가 이상한거야? 그리고 만약에 쌍수를 했더라도 그런건 왜 물어봄? 아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