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2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지금 퇴근하고 집가는데... 너무 우울해
음식점인데 치우고 그 설거지하는쪽에 올려놨다가
다 쏟아졌거든? 그래서 사장님 바지에 국물 다 묻었어
너무 죄송해서 진짜 울거 같았는데
사장님이 화도 안내고 괜찮아 치우면 돼 이랬는데
문제는 바지가 다 젖었단말야? ㅜㅜㅜ
바지 어떡해요 이러니까 걍 말로는
오늘 바지 빨았어야 했는데 세제가 아깝지 않겠다
나이스~~~ 이러고 마셨는데 그래도 사과해야할까?
다시 카톡으로 사과드릴까??
대표 사진
익인1
넘 신경쓰이면 오늘 넘 죄송했다 다음엔 더 주의하겠다 카톡 보내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 너무 죄송하다... 사고쳐놓고 빨리 퇴근하라해서 퇴근했는데 맘이 불편해.....연락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다음부터 일 더 열심히 하면 됨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서 나쁠 건 없음 다음부터 안 그러면 돼
사장님도 말 예쁘게 하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사장 진짜 말 예쁘게 한다 나도 저렇게 해야하는데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
1:44 l 조회 1
헐 내발왜이럼
1:43 l 조회 1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
1:42 l 조회 9
쌍수 9일차인데
1:42 l 조회 7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
1:42 l 조회 6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3
1:41 l 조회 17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1:41 l 조회 13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1:41 l 조회 11
가산 알바 구인 나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9
능력 없는 사람은 원래 상대방한테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6
1:40 l 조회 25
동탄 사는사람 있어?3
1:40 l 조회 12
진심 isfp 싫다..6
1:39 l 조회 60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1:39 l 조회 17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9
전주 진짜 미친듯3
1:38 l 조회 59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4
1:38 l 조회 26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7
1:37 l 조회 76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1:37 l 조회 14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27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12
1:37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