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름이고 겨울이고 달에 한두번은 꼭 사우나 오는데
여름가을에는 한산해서 진짜 너무 힐링되고 좋았다면
겨울엔 진짜 정신이없다.. 내힐링장소 흑흑
다들 즐거워보이니 다행이다
겨울엔 따덧한 찜질방으로 오세여~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난 여름이고 겨울이고 달에 한두번은 꼭 사우나 오는데 여름가을에는 한산해서 진짜 너무 힐링되고 좋았다면 겨울엔 진짜 정신이없다.. 내힐링장소 흑흑 다들 즐거워보이니 다행이다 겨울엔 따덧한 찜질방으로 오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