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 부부고 애기는 아직 없는데
남편은 퇴근하면 같이 밥먹고 매일 청소 하자는 마인드고 (빨래나 청소나 설거지같은거 )
난 퇴근하면 힘든데 주말에 몰아서 하면 안되냐 마인드
의견충돌 계속 나서 맨날 싸움 ㅎ..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맞벌이 부부고 애기는 아직 없는데 남편은 퇴근하면 같이 밥먹고 매일 청소 하자는 마인드고 (빨래나 청소나 설거지같은거 ) 난 퇴근하면 힘든데 주말에 몰아서 하면 안되냐 마인드 의견충돌 계속 나서 맨날 싸움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