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6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T1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1. 많이먹고 체중재나/ 적게 먹고 체중재도 둘 다 살이 안빠져

물론 계속 많이 먹으면 찌긴하는데 적게 먹는다고 빠지진않더라

이거 왜그래?


2.그리고 운동한지 1.5주 근육운동 유산소 조금씩이라도 하는데

체중이 줄어들긴 커녕 오히려 조금 늘었다가 다시 원래 체중으로 돌아왔어...

이제 본격적으로 좀 빠질까...?


3. 살빼려면 배고프게 먹어야되는거야? ...


4.항상 운동 그만두면 빠져..근데 나 근육이 빠져도 0.1~2 정도 빠지고 체지방만 빠지는데 이유가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먹는거 뭐 먹는지 다 알려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 할땐 항상 배고픈 상태여야하는건 맞음 밥 먹어도 좀 아쉬운데..? 싳을 만큼만 먹어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고기류 가끔 밥먹으면 밥 반공기도 안먹어
배고픈상태여야되는거구나 난 고기먹는다고 든든히 먹는데...
근데 궁금한거는 이게 2주정도 지나야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내 체중변화가 시작되는거야?
생각해보면 소화시키고 그러는데만 1-2주의 시간이 걸린다 들었는데 그럼 내가 지금 먹는건 저저번주나 저번주에 먹은게 소화돼면서 서서히 빠지는건가...? 그런데 어떤사람들은 1주일만에 5키로 빼고 그래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어져..
운동은 카즈하복근운동 스쿼트 50개 자전거 30분타고 있어
운동은 담주부터 늘리려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흠.........냐흠냐흠냐 그냥 쓰니 근수저 일지도?? 쯔양도 근수저라 운동 안하면 빠지고 하면 찐대 ㅋㅋ 다 근육으로 이런 케이스는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딱 평균일걸? 165 61인데 운동 안 할때 근육 24야
근데 운동시작했을때 26까지 올라가긴했는데..근육잘붙긴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운동 안 하는데 근육 24인거부터 개쩌는 근수저 같은디??? 너는 유산소 위주류 해야댈듯 몸 부피를 줄이규 싶은거면 글고 식단을 더 빡세게 해야댈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엇..? 평균아냐?
애들이 보기에는 날씬해보인다는데 난 체중계 숫자가 마음에 안들어...
유산소 많이 해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쏠탑투 사랑해
14:10 l 조회 1
감스트가 오늘축구 요약해줌
14:10 l 조회 2
마라탕 먹을까말까
14:10 l 조회 2
내가 애낳으면 걔도 회사 노예처럼 살겠지
14:10 l 조회 5
아파트 전세 사라지고, 300만원 월세 온다
14:09 l 조회 5
생리 시작하니까 입맛 싹 사라지네
14:09 l 조회 2
다이어트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
14:09 l 조회 4
배가 왜 계속 고프지...
14:09 l 조회 4
오랜만에 쌀밥 먹었더니
14:09 l 조회 5
헐 근로장려금 엄청 많이 들어왔다
14:09 l 조회 6
k패스 왜 광역버스는 이용횟수에 안 들어가지?3
14:09 l 조회 9
익들아 이거 방법 없으려나...?
14:09 l 조회 6
주식 고수들아 현대차 지금 들어가는거 어뗘?? 1
14:08 l 조회 9
처음본 남자가 2
14:08 l 조회 7
영화 시간 2:04분 영화인데 아직까지도 예매 되는건 뭐야?
14:08 l 조회 3
나 알바에서 하루 본 팀장님 자만추했자나... 신기하자나...
14:08 l 조회 13
배란때
14:08 l 조회 4
익들아 원래 세미크롭티 핏이 네모남? 1
14:08 l 조회 5
시댁이랑 연끊고 사는 사람들 많아?2
14:08 l 조회 8
간호 임상실습 A까지는 괜찮아?1
14: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