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6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어디갔었고 어땠는지 알려주라... 국내여행은 혼자 가봤는데 해외는 안가봐서 고민 ㅠ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혼자서는 런던 바르셀로나 시드니 다녀옴 곧 뉴욕도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땠어? 그런데도 가보고 싶은데 일정상 멀린 갈 수가 없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좋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이라서 쉽게 다녀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본 생각중인데 혼자 갈만해!? 혿시 일본어 할 줄 알았던거야? 나 잘 못해가지고 고민이야 혼자 가는데 언어도 안통해듀 ㄱㅊ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어 아예 못해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나 오사카 갔는데 큰틀만 잡고 가서 프리하게 다녔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일본어 할 줄 알아?!?? 나도 일본이 제일 가깝고 편하게 갈 수 있을 거 같아서 고민중 ㅎㅎ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나 일본어도 영어도 진짜 못하는데 파파고있으면 엄청 소도시 아니면 편하게 다닐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교토감 근데 가자마자 어떤 남자가 일본어하면서 길 걷는 내내 쫓아와서 개무서웠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경험 있으면 진짜 괜히 더 무섭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이랑 홍콩! 내내 혼자 있지는 않았는데 한 4일씩은 있어봤어
좀 심심한 거 말구는 괜첞아! 엄청 걸어다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콩 물가 엄청 비싸다던데 갈만해...?!?? 나 중화권도 되게 좋아해서 중국이나 대만 홍콩도 가보고 싶었는데 중국은 혼자가기 쫌 무섭고 홍콩은 한번도 가본 적 자체가 없어서 고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근데 홍콩보다는 대만 추천 ..ㅎㅎ 홍콩 엄청 재밌지는 않았어 개인적으로
대만은 주변 친구들이 추천많이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앙마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앙마이 약간 휴양지 느낌인가? 그런데 혼자가면 머해...?!??!? 나 물 무서워해서 혼자 절대 못들어갈거 같은데 그래도 조으려나?!? 동남아쪽은 잘 몰라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쿠킹클래스, 사원, 현지음식, 구경, 쇼핑, 모르는 사람이랑 술먹기, 수영장에서 수영하기 ㅎㅎㅎ 진짜 여유롭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원같은데도 궁금하긴 하다!!! 치앙마이도 함 유튜브 봐바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짱쉬움 후쿠오카 다녀왔는데 사실 일본인이랑 얘기할 기회 거의 없어서 아리가또고자이마스랑 스미마셍만 외워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건 파파고 돌려도 되고 영어로 뭏어봐더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쪽으로 기울어지네... 나 도쿄 한 다삿번정도 가봐서 그냥 자주 가보고 길도 잘 아는 도쿄로 함 첫 혼자 여행 도전해볼까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디든 안전하게 댕갸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많이 가봤으면 대만도 추천인데 대만 엄청 친절하거 치안도 괜찮아서! 혹시 관심있으먄 타이베이 ㄱ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엄마가 자꾸 달라해1
0:11 l 조회 13
직장인인데 근장 받음
0:11 l 조회 16
나만 근장 수집자료검토중이야...?ㅠㅠ
0:11 l 조회 5
sns에 저격글 올리는거 왤케 짜쳐보임
0:10 l 조회 7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0:10 l 조회 11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10 l 조회 4
임용포기사유 걍 개인사정이라고 써도 되지?
0:10 l 조회 2
나 분할매수 잘한듯1
0:10 l 조회 15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0:10 l 조회 10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
0:10 l 조회 6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16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11
0:09 l 조회 13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3
0:09 l 조회 7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15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1
0:09 l 조회 19
낼도 흐르냐 ㅠㅠ
0:09 l 조회 9
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2
0:09 l 조회 9
오 근장 들어왔네
0:09 l 조회 27
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8
0:09 l 조회 25
아니 지그재그 가격 표시 왜이래..?;
0: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