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6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여행 혜택달글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한의원 근무 5년차됐고 우리 한의원은 4인직원이라서 연차가 따로 없어 평일 4일+토요일 근무 (평일 하루는 휴무) 토요일은 9시부터 4시30분까지 근무해 근데 2월 22일 토요일에 사촌언니 결혼식이 있어서 근무를 빠져야하거든ㅠ 근데 우리 병원 예전 직원분들이 토요일에 결혼식이 있으면 항상 12시까지 근무하다가 오후에 갔어 그래서 그 주 평일 휴무날 하루 그냥 일 나오고 그랬거든.. (그 직원분들은 다 퇴사함) 나는 결혼식이 오전이라서 아예 못나오는 상황 그래서 나도 평일에 쉬는 날 나오는 걸로 생각했는데 원장님이 그건 다른 직원들한테 불공평하다고 한번 더 나오라는거..ㅋㅋ 쉬는 날 총 2일을 반납하라는거야  그리고 청첩장 보여달라고 ㅋㅋㅋ 청첩장 보여주는건 예전부터 그렇게 했다는데 기분이 나쁘더라고 심지어 5년 일하면서 토요일에 일 뺀적 한번도 없는데 내가 무슨 하루이틀 일한것도 아니고 기분이 너무 나빴어.. 다른 병원은 장기 근무 하면 혜택도 주던데.. 5년동안 일하면서 토요일 처음 빼보는건데 인정사정 없더라고..그 순간 너무 퇴사 마려워서 지금 관둘까 생각중인데 좀 예민한걸까 원장님 성격이 tj 그 자체인데 좀 특이하고 자기만의 세계가 있는 분임 
원장은 ㅈ같은데 집도 가깝고 직원들이 착해서 고민중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됐어... ?나 비슷한 느낌으로 퇴사고민중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는 글씨체 못바꾸지? 폰트
13:14 l 조회 1
셀토스 신차 예쁘다...
13:13 l 조회 10
광주 동명동 잘 아는사람?
13:13 l 조회 6
점심 갈비탕 먹으러 왔는데 후식 뭐 먹지?4
13:13 l 조회 10
걍 누구 까면서 친해지는 애들은 그런 수준인거임 삶이
13:12 l 조회 10
기타 오 스리랑카에 이런 곳이 있어?
13:12 l 조회 10
벽간소음 그냥 무시 하는게 답일까??
13:12 l 조회 7
애들아 나 네일 너무 길어? 40 10
13:12 l 조회 26
우리나라여자들 왤케다들마른거야3
13:12 l 조회 24
경기도-대구 장거리 연애.. 돈이 물처럼 나감 6
13:12 l 조회 14
카톡 차단해제 풀었는데 친구 목록에서 사라짐2
13:11 l 조회 10
직괴 신고하면 역고소 당하니??2
13:11 l 조회 8
정신차리고 돈모아서 이사가야지
13:11 l 조회 16
단순 변심으로2
13:11 l 조회 9
친구 임신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6
13:10 l 조회 18
에2블리 빅사이즈에서 옷 산 것 중에 맘에 드는 거 있으면 공유해주라ㅠ
13:10 l 조회 1
지방러인데 서울은 놀러만 오고싶음3
13:10 l 조회 19
친구한테 서운한데 카톡봐줘5
13:09 l 조회 68
다들 집에서 가성비 손 보습용로션 뭐 발라?5
13:09 l 조회 14
아 쏠탑투 언제 들어가냐 진짜 애매하네1
13:0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