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6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난 올해로 사랑니 4개 총 5년에 걸쳐서 다 뺐다 ‼️

사랑니 사업 완료 ‼️😉

+갯수도 말해줘~

대표 사진
익인1
교정때문에 20초에 4개 다 빼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확실히 20대 초에 빼는게 덜아픔 ㅠㅠ
나 진짜 후반에 하나 엊그제 빼고 뒤지는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썩은거만 뺏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몇개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하나만 뺏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다뺐어 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개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교정하는데 안빼도 된대서 안빼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릅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니가 읍서용 치과에서도 확인함 유전이래 엄마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개 빼고 2개는 무서워서 미뤘는데 조만간 빼려고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 빼는거 추천.. 진짜 늦게 빼고 이걸 왜 지금까지 안뽑았을까.. 후회가 고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원래없어서 궁금한데 진짜 막 쪼개고 꺼내고 대공사야?? 그걸 생생하게 다 듣고있는거야?ㅠㅠ개무서울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복이냐 상악이냐 하악이냐에 따라 경우의 따라 다른데 나같은 경우에는 상악보다 아래에 위치한 하악매복이 준내 아팠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ㅠㅠㅠ그래도 그걸 다 빼고 진짜 고생했네!!
이제 영원히 사랑니는 잊고 건치 유지하며 맛있는것만 먹고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 진짜 빨리 뺄걸이라는 후회만 든다.. 20대초에 뺐을때는 하나도 안아팠는데 늦게 빼서 마취풀렸을때 생각하면 내가 왜 그때 안뺐을까 그 그통이 다시 일깨워주는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취 풀리면 사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6 0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자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개 있는데 뼈에 있는거라 안뽑아도 되는 사랑니라서 안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개 뺏는데 나머지는 말 없는거 보니까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빼는게 정신건강에는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슴다섯인데 겁이 넘 많아서 아직 못 뽑음.. 오른쪽은 아예 없고 왼쪽 위아래로 2개만 있는데 아래는 아예 고개도 안 내민 상태고 위는 지금 꽤 많이 자람ㅠ 치과에서 뽑는게 좋다는데 몰라 미련하게 아플때까지 안 뽑을거야 넘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랬는데 상악은 진짜 하나도 안아퍼 뿌리끝까지 자랄때까지 두면 개아프니까 고개 좀 내밀었을때 빨리 빼는거 추천할게~ 나이들면 진짜 개아픔 ㅠㅠ 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조금 나왔을때가 더 안 아파? 이건 의외다 다 자라면 더 금방 뽑아서 덜 아플 줄 알았는데ㅠ 다행히 누워있지 않고 서있어서 덜 아플거라고 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욘하지.. 누워있으면 절개해야되서 마취풀리면 으악인데 조금 나왔을때 빼는게 아무래도 아기 사랑니(? 막 이제 올라오는애라서 덜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리까지 깊게 탄탄하게 자라가지고 의사쌤이 얼굴잡고 뜯음 ㅠㅠㅠ 으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엊그제 하악 뺀 사랑니는 고통이.. 진짜 역대급이었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해 안에 빼볼게…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상악부터 도전해봐 난 좀 당당걸이라서 혼자가서도 냅다 누워버려서 빼고옴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4개 다뺏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대 때 교정 때문에 아래 2개 뽑고 25~26살에 위쪽 2개 조금 나왔을 때 빼버림
결론 다 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3 내일 두개빼러 간다..두개 더 남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1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2
2:56 l 조회 5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4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6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15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3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2
2:53 l 조회 12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2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2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1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192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3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5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5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6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3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8
2:41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