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7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우리 매장 키오스크 있고 오늘 진짜 바빴거든. a테이블에서 진로 소주랑 콜라를 시켰길래 가져다주고 다른 일 했는데 좀 있다가 b테이블에서 소주랑 콜라가 안 왔다길래 가보니까 내가 숫자를 잘못 봤어ㅜㅠ

a테이블은 소주랑 콜라 둘다 오픈한 상태고 b 테이블도 가져다줬어.. 어떡해 이럴때는? 사장님한테 말하면 진짜 혼나ㅠㅠ 나 어제도 실수 했단 말이야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a b 둘다 진로 소주를 먹던 테이블이라 그냥 시켰겠거니 하고 마신 것 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을 하던가 or 너가 결제하고 비밀로 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산 누가 하는데?? 사장님 안볼때 몰래 빼고 계상하명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결제해야지 너가실수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오스크 후불이라 내가 결제할 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착한사장님이면 음료수나 주류같은거는 다음부터 실슈하지말라면서 넘어가주시던데 보통 그거 솔직히 두개다 합쳐도 만원도안되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넘어가고 다른 날 말씀 드릴까..? 어제 내가 좀 큰 실수해서 오늘도 사실 살얼음판인데 하ㅠㅠㅠㅠ 왜 그랬을까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일단 실수한거는 최대한 숨기지말고 당일날말하고 담부터 실수안하겟다해야지뭐 어쩌겟어 갠차늠 소주랑 음료수합쳐도 만원도안하는 금액임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돼! 그냥 잘못 갔던 테이블에 소주 콜라 올릴까? 따로 올렸다고 알림 가거나 그러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장님한테 혼나느니 손님한테 혼나야겠어 말하고 올릴게 이게 제일 베스트 갘다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사장님께 죄송ㅎ가고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손님 테이블에 말하고 올린 담에 결제할 따 그 값만 너가 하면 대는거 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로 공부해본 익 있어?
13:34 l 조회 1
내 눈이 이상한가.. 요즘 사랑ㅅ들 다 비슷하게 생김
13:33 l 조회 1
대전시 파산 위기래
13:33 l 조회 1
계속 울렁거리더니 장염이었음
13:33 l 조회 1
오늘 날씨 진짜 천국이네 와
13:33 l 조회 1
취준시기에 헤어졌다가 취업하고나서 다시 사귀는 커플들이 있어?
13:33 l 조회 1
하 노인들 다 노약자석에 안앉아서 노약자석 텅비어있고 젊은 사람들 다 서있는거 개빡치네
13:32 l 조회 1
여름철 수건 냄새 원래 이래?
13:32 l 조회 1
2시간마다 화장실가는게 화장실 자주 가는거야?
13:32 l 조회 1
학자금 대출있는 익있니?
13:32 l 조회 1
피곤하면 날 서지는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지
13:32 l 조회 1
바디드라이어 샀다
13:32 l 조회 1
하닉 쭉쭉 더 빠져야돼
13:32 l 조회 1
비만에서 정상까지 왔다
13:32 l 조회 1
교정유지장치 (철사말고) 이거 언제까지 끼워야하는거야?2
13:32 l 조회 8
보통 남자들 취준 3-1 끝나고 여름방학에도 많이하나?
13:31 l 조회 4
다른사람은 내 나이에 취업은 당연 막 결혼도 하던데 난 2
13:31 l 조회 14
생리중이라 꿀꿀한데 저메추해줄 사람3
13:31 l 조회 10
나 진짜 인티사팔 해볼까봐
13:31 l 조회 20
와 입에서 불난다
13: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