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7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키-몸무게=100 일 때!! 주변에서 통통하다 뚱뚱하단 소리 자주 들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냥 통/뚱 이렇게 남겨주는 익들은 평가 아니고 본인이 그렇게 들었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통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족들한텐 통통하단 소리는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바산데 근육량많으면 그런소리안들어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 많이 했지? 라는 소리 들음.. 근데 많이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빼몸 +2인데 전혀 안뚱뚱하고 딱 보통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냥 통/뚱 이렇게 남겨주는 익들은 평가 아니고 본인이 그렇게 들었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몸무게에 비해 팔다리는 가늘고 배에 살 몰려있어서 벗는 거 아님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에 따라 다르게 말한다 생각보다 말랐다는 사람도 있고<애초에 통통하게 보인다는 뜻 같긴 한데 사람도 있고 살 좀 빼라는 사람도 있고 거의 통통으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족들 앞에서 잠옷입고있을때 빼곤 보통으로 봤어 옷으로 어느정도 커버되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키랑 몸무게 같다는 소린줄 알고 정사각형..? 하면서 들어왔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162 62일때 통통한 느낌이였던듯
허얇엉큰 체형이라 그렇게 안나가보인다는 말은 듣긴 했는데 확실히 핏이 56 ~ 57 표준체중 대비 통통하긴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비여서 그런가 맨날 통큰 바지 입어서 그런 소리 못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나 더 뚱뚱한데 보통 남이 뚱뚱하다는 소리를 안하지않나…? 살면서 한번도 들어본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릴스나 숏츠에서 다이어트 보통 저 스펙에서 시작하던데 계기가 뚱뚱하단 소리 많이 들어서 라길래 저 스펙이 ㄹㅇ 많이 듣는 스펙인가해서 글 써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키빼몸 90인데도 주변에서 뚱뚱하다는 소리 들어본적 없어… 뒤에서는 말할수 있겠지? 근데 앞에서는 말하는 사람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162 62일 때 몸매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음 보통이었는데 근육량이랑 가슴 엉덩이가 있어서 그때 몸이 제일 좋았던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변에서는 안그러는데(아무래도 실례니까)가족들이 말해줬어
내가 165에 65-66인데 나는 상비라(다리는 살이 이상하게 하나도 안찜) 코트 같은거 입으면 어떻게든 커버쳐서 괜찮은데 여름이나 집에서 잠옷입으면 통통 그대로 티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키빼몸 97인데 내가 봤을땐 통이고 남들은 그냥 보통으로 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통통에서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70/68일때 가족들한테만 살빼란 소리 들었음
170/62됐을 땐 그런 말 안들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키빼몸 95일때 뚱뚱과 통통의 경계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놓고 다른 사람이 통통/뚱뚱하다고 본인앞에서 얘기를 하나? 속으로 생각하겠지 보통..
근데 평균적인 근육량의 여성이라 생각하면 보통통 느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살면서 남한테 뚱뚱하다 하나..? 특히나 진짜로 뚱뚱한 사람들한테는 뚱뚱하단 소리 안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막 유튜버나 연예인이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통통하긴했는데 대놓고 말하는 사람은 없었고
엄마가 더 찌면 안된다 말하는 정도?
그리고 바지도 30~32정도 입었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58/58 일때 뚱통 이었음
근육 없어서 더 그랬던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1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1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0
지갑 골라주라!
21:40 l 조회 4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1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2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9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1
21:39 l 조회 6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mbc가 보는 윤석열환율 vs 이재명환율
21:39 l 조회 9
황치즈맛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5
엔프피와의 대화에서 어떻게 주도권을 잡지3
21:38 l 조회 3
아이라인 그리기 어렵다 ㅠㅠ1
21:38 l 조회 9
복사뼈가 남들보다 밑에 있는 사람 있음? 1
21:38 l 조회 25
서울 비 와?
21:37 l 조회 6
개말라였는데 살쪘네 1
21:37 l 조회 15
아빠 좋아하는 익들잇닝??4
21:37 l 조회 24
비염익들아 맨날 약 먹고 살아?
21:37 l 조회 4
주술회전 지금 시즌1 개초반인데.. 어두워져?3
21:37 l 조회 7
이정도면 누가 암살시도하는거 아닐까
21:3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