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바다에 스티로폼 무더기가 1년 넘게 방치돼서
여름에는 썩어 문드러지고
지금 굴 시즌되니까 더 높이 쌓였는데
몇년 전부터 법으로 금지되고 시에서 치우는 걸로 알고 있거든
진짜 보기도 불쾌하고 냄새때문에 사람 돌아버릴 것 같음
시청에 민원 넣어보게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
|
앞바다에 스티로폼 무더기가 1년 넘게 방치돼서 여름에는 썩어 문드러지고 지금 굴 시즌되니까 더 높이 쌓였는데 몇년 전부터 법으로 금지되고 시에서 치우는 걸로 알고 있거든 진짜 보기도 불쾌하고 냄새때문에 사람 돌아버릴 것 같음 시청에 민원 넣어보게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