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0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4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기흉이든 심낭압전이든 천자할때

포는 안덮더라도 베타딘 소독은해야지.. 

걍 바늘로 냅다 찌르네;

응급이라서?


대표 사진
익인1
드라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라마라서 그럴 확률이 큼
왜냐면 베타딘으로 외과적 손씻기 해도 피부에 착색이 되는데(사라지긴하지만), 실습용(촬영용)인형이나 마네킹에 하면............... 그 수천만원 짜리가 일회용이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겠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마네킹이니까 ㅋㅋㅋㅋ 돈이 얼마냐 다 원테이크로 찍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라마니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걸 원하면 의학 다큐를 보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야 난 또 실제 다큐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차마적 허용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아무리 응급이라도 소독은 하겠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럼 걍 솜에 물 뭍혀서 소독하는 척 하면 안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묻혀서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드라마적 허용이라고 생각하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읭 다큐보고 쓰는줄ㅋㅋㅋㅋ놀랫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실제에서 뭐 교수가 소리 박박지르면서 수술하것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실제임 ! 기구도 날아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실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제로 소리 지르더라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부분마취한 환자 입장이었는데.. 겁나 뭐라하면서 소리질러서 뻘쭘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ㅋㅋㅋㅋㅋㅋㅋ 소리 겁나 지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수술 중에 꼽주는 의사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이정도는 의문제기할수있는거아닌가?싶었는데 댓보니까 엄청 비싸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소독도 안하는건 너무 퀄 떨어지는 거 아닌가했는데 비싸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초에 원작 작가님도 의학'판타지 '라고 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너무신경쓰였는데 착색될까봐 안하는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게 거슬리면 헬기에서 뛰어내리는건 어케 버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6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2
12:00 l 조회 11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21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3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2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6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1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39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29
11:57 l 조회 75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6
창억떡 호박인절미 포장 뭐가 좋아?
11: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