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1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주식 KIA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그냥 들어가지 마... 대기업은 일찍 가는 게 맞고 중소여도 정상적인 곳이면 그냥 대기실로 안내해줌 
대표 사진
익인1
나 면접관인디 뭐라고는 안하지만 30분 일찍 오면 당황스럽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메인은 아니고 걍 참여하는데 일찍 오면 대기하라고 안내해주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 막무가내로 면접 일찍 보겠다는 것도 아니고 걍 일찍 가서 대기하면 됨 앵간한 곳은 다 대기실 준비해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애초에 인사팀이 안내해주고 대기하다가 정해진 시간 맞춰서 직무 임원 면접 보는거 아님? 면접관 일정이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한다는게아니라...면접관입장에서도 일이 있으니깐 제시간에 오는게 좋다는 소리겠지.딱히 +는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촉박하게 오는 것보다 플러스야 얜 시간 약속은 철저하고 출근도 일찍 하겠네 생각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응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일찍왔다고 당황스러운 회사는 뭐하는 회사냐...?보통 면접관들은 하루 다 빼두지 않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대기실 있던데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한 10분 전은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면접자들 대기장소 별도로 있으면 좀 일찍와도 아무 상관없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게 없는 규모니 일찍오면 난감해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사팀이 연결해주니까 상관없는데? 인사팀은 그런 역할 하는 팀이니까! 인사팀 연락해서 안내받고 대기실에서 차분히 마음 가라앉히면서 면접 준비하는게 좋지! 5-10분 전 도착해서 급하게 면접 들어가는 것보다 훨씬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30분 일찍가는게 당황스럽다는 거에서 회사 전반에 체계없는게 느껴짐 ㄹㅇ중소인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리 기다리는거 안되는 회사면 안내문에 적혀있음 일찍 오지 말라고 그냥 알잘딱깔센으로 하는게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면접 대기실도 없으면 회사운영 어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딱히 상관은 없는데 요즘엔 아웃소싱 소개해주는 곳도 있어서 면접 일찍가면 ? 하는 회사들 몇 있었어, 그리고 보통 10분전에 방문을 왜 하라 그러겠어?
준비되어있는것보다 안된곳이 더 많을 수 있고
우리가 맨날 큰 기업 면접만 보는게 아니잖아?
때에 따라 다르게 하는게 맞다고 봄 눈치껏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본인이 넘 일찍왔다고 생각들면 면접 볼때 나는 너무 이른시간에 도착했다 그러면 근처 커피숍이라도 가있곤 했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지방 서울 할거 없이 대기실 마련 안된곳도 마너 ㅋㅋㅋㅋㅋㅋㅋ
대기했다가 그자리에서 바로 면접 보는곳도 많은데 그럼 거기도 대기실 아닌거잖아 결국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인사팀인데 면접 딱맞춰서 오는 지원자가 더 드문듯 다들 일찍 오지 않음? 대기실 따로 세팅 미리 마쳐두는데 뭐가 문제지 그것도 마련 못할 정도면 규모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기실없는 중소중엔 꼽주는곳 꽤 있더라
10분-15분전에가도 싫어하는곳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뭐 10인이하라 사무실1개로만 운영하는 회사 아니면 상관없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0인 미만 회사에 30분 일찍 가도 대기실 안내해주던데 그런걸로 뭐라하는 이상한 기업이 있어?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찍온다고 당황스럽다는 인사담당자는 처음보는데 ㅋㅋㅋㅋㅋ 면접있는날은 아예 대기하고있던데 우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기실도 없는 회사면 얼마나 작은거냐 안가는게 맞음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까지 한 거…
16:05 l 조회 3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16:05 l 조회 3
너희 이런 사람 친구로 지내기 가능?
16:05 l 조회 4
게이밍 노트북 사면 원래 충전기는 안 줘??
16:05 l 조회 3
결미새 사촌언니 결국 혼전임신했다
16:05 l 조회 5
윤달베이커리 스콘 짱맛있다
16:05 l 조회 4
재산 20억이 가난한건 아니지않아??2
16:04 l 조회 13
당일연차에 아프다 구라쳤는데 걸릴까?
16:04 l 조회 8
익들아 축구 여기서 각각 확률이 어케됨?2
16:04 l 조회 6
친구 한명도 없으면 이상해보이나1
16:03 l 조회 10
피티 10회 받았는데 너무 아쉽다
16:03 l 조회 4
자취익들 에어컨 틀었어?2
16:03 l 조회 5
음식 시켰는데 라이더가 배송 잘못함
16:03 l 조회 10
겁많아서 부모님이 어디든 혼자 내보낼려 함
16:03 l 조회 14
유럽 선풍기 오픈런 하는거 신기하다...
16:03 l 조회 10
사람 겉모습으론 모르더라
16:03 l 조회 12
구라 안치고 웹소설에 돈 쓴거 모으면 명품백 하나는 샀을듯
16:02 l 조회 7
부모님재산 집현금 포함 20억이면 많은거라고 생각해?3
16:02 l 조회 16
아니 이 오리임당 캐릭터 이름이 뭐야??1
16:02 l 조회 26
피티받는 익들아1
16:0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