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좋다의 기준 1. 코옆끼임 없을것 2. 몽글거리면서 뭉치지 않을것인데 끼임이 없어진짜 너무좋음 지금까지 써본 파데중에 아르마니 빼고 다 끼어서 스트레스였는데 이걸 오천원짜리 딘토가 해냄
색이 약~간 회끼도는데 그래도 코옆에 안끼고 매트해서 너무좋다..... 힘내서 맑은 상아빛도내주세요
|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
|
내 좋다의 기준 1. 코옆끼임 없을것 2. 몽글거리면서 뭉치지 않을것인데 끼임이 없어진짜 너무좋음 지금까지 써본 파데중에 아르마니 빼고 다 끼어서 스트레스였는데 이걸 오천원짜리 딘토가 해냄 색이 약~간 회끼도는데 그래도 코옆에 안끼고 매트해서 너무좋다..... 힘내서 맑은 상아빛도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