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5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T1 야구 KIA 한화 주식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와 나 햇반 120그램짜리 먹었는데 체했다 과식한것도 아닌데 ㅠㅠ

약 먹긴했는데 거의 일주일에 한 번씩은 체하는 것 같아 자주 체하는 익들 어떻게 해 

대표 사진
익인1
조절하면서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고 밤 늦게 뭐 안 먹고 안 눕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천히 꼭꼭 씹어먹어봐야겠다.. 저녁은 다이어트해서 7시 전에 먹는편이고 바로 안눕는데 진짜 하 괴롭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 소화제 종류별(한약, 알약, 마시는거) 구비해두고 의식적으로 천천히 먹고 저녁 6시이후 뭐 안먹고 살빼니까 나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시 이후에 안먹어? 직장이 6시에 마쳐서 7시 안에 꼭 먹는디 천천히 먹는 쪽으로 해봐야겠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나는 진짜 최대 어쩔수없을때 7시안에ㅜ
여건따라 어쩔수없는것도있으니까 !
그리고 식후 좀 지나고 30분간 걷거나 계단타는것도 도움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좀 서있는것도 해봥야겠당 근데 몸무게 몇키로야? 나 51키로인데 더 빼야하려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왕뚱뚱이얌
51킬로면 몸무게는 더 안줄여도 될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키... 그래도 좀 더 줄이고 싶어서 다이어트하는것도 있는데 천천히! 천천히 먹어야겠다 진짜 의식적으로 신경써봐야게써 댓글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 소화제 수지침 매실액 항시 구비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익 격주로 알바하눈거 어때
0:01 l 조회 1
도쿄 디즈니랜드에 스티치 없어?
0:01 l 조회 1
쫄아서 n주 밖에 못 삼 ㅠ 이런 글 진심 기만임
0:01 l 조회 1
나 살림 어떻게 익혔는지 기억이 안난다
0:01 l 조회 1
너네 띠 안맞는거 이런거 믿는편이야?
0:01 l 조회 1
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
0:01 l 조회 2
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1
0:00 l 조회 5
팔란티어 왜 이럼?
0:00 l 조회 6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
0:00 l 조회 9
하닉은 걍 지금 1주 2주 깔짝대는것보다 시드 개크게 박을수 있는 사람 아니면2
0:00 l 조회 15
나 꼰댄가..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
0:00 l 조회 4
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
0:00 l 조회 9
만화/애니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
0:00 l 조회 5
하닉 500 가능해?
0:00 l 조회 7
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2
0:00 l 조회 8
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
06.22 23:59 l 조회 6
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3
06.22 23:59 l 조회 15
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 아님 내가 이상해?
06.22 23:59 l 조회 8
애니 볼거없나 찾다가 주술회전 시작했는데 최애로 잡은캐가
06.22 23:59 l 조회 3
나 4월에 주식하라고 인티에 글썼는데 비웃음만 당함6
06.22 23: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