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8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설지나고 여행가는데 장거리 비행 괜찮냐고 하는거야 (최근에 수술함 ㅠ) 그래서 이번엔 특별히 비지니스로 끊었어 이랬더니
대한항공에 비지니스가 어딨어 ㅋㅋ 
이래서 응 프레스티진거 나도 알지. 근데 보통 비지니스라고 하니까 말한거야 이랬더니
아 ㅋㅋ; 누가 프레스티지를 못알아듣는다고 
이러는데 내가 예민한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기분나쁠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저래 나도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넌 뭔가 모를거 같앴어~ 라고 담에 해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ㅋㅋㅋ 혹시 모를까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너 프레스티지 아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ㅋ 통쾌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이거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천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나도 댄공 비즈탈때마다 프레스티지라고 안하고 비즈니스라고 하능뎁 ㅎㅎㅋㅋㅋ부럽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띠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네가지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비지니스 라고 부르는데 개오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비즈니스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레스티지 몰라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맘에 여유가 없는 친구인듯 안쓰러우니까 걍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풍향고에서도 비즈니스라고 하던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는척 하고싶었나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친구한테 왜 저래.. 그냥 무시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댄공 안 타서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열등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 섞지마 이상하게 꼬여있는 친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꼬는게 일상인 사람이네
너무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래 ㅋㅋ 댄공만타는 내친구도 걍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손절무새 싫어하는데 그런 꼬인애들은 진심 손절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단어 정확하게 아는 게 최대 업적인갑다 그 친구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게 더 촌스러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친구가 꼬였닼ㅋㅋㅋㅋㅋ 부러워서 배아팠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걍 적당히 이해하면되지 굳이 저렇게 말꼬투리잡는애들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게 그거지 머 좋은 좌석 타서 부럽나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난 비지니스를 프레머시기라고 부르는가 첨알았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열등감 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뭐가 중요한거지 맥락상 대충 그러겠거니 하면 되는데 진짜 특이하다...친한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친구 왜저래...아는거 나왔다고 잘난척하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게 친구라니.. 쓰니 마음 태평양이야? 당장 손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직도..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벅 아닌 카페에서도 프라푸치노 대충 통용되지 않나....ㅜ 그냥 그러려니 알아듣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런 걸로 끊으면, 세상에 남아날 친구가 없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노트북 가격 장난 아니네
06.27 20:28 l 조회 33
진심 생리 전날은 내안의 악마가 나옴
06.27 20:28 l 조회 12
아나 ㅜㅜㅜ 익들아 내가 번호 땄는데7
06.27 20:28 l 조회 83
1년 정도 사귀다가 헤어지니까 너무 공허하다
06.27 20:27 l 조회 13
동생이랑 한강 피크닉 가기로 했는데
06.27 20:27 l 조회 8
혼자 집에있으면 우울한데 뭘하긴 에너지가 없어
06.27 20:27 l 조회 9
인티 삭제된 글 구글에 검색되는데 원래 그런가?2
06.27 20:26 l 조회 20
필름 끊기면 어떤 기분이야?2
06.27 20:26 l 조회 9
다짜고짜 반말하는 노인네들 왜 이렇게 꼴보기 싫지
06.27 20:26 l 조회 11
집에 에어컨 2대있는데 에어컨 사는거 낭비야?3
06.27 20:25 l 조회 27
외국남자 둘 나와서 쇼츠에서 자존감 지킴이 해주는 영상 뭔지 아는 익...
06.27 20:25 l 조회 9
근육생기려면5
06.27 20:25 l 조회 11
이 경우에 결혼식 갈 것 같아?1
06.27 20:25 l 조회 11
진짜 세상은 착한 사람이 바꾸는 것 같아5
06.27 20:24 l 조회 52 l 추천 2
와 나 불면증이었는데 신점보러 다녀왔거든10
06.27 20:24 l 조회 258
결혼하지마...41
06.27 20:24 l 조회 497
무신사 반품할때 종이? 써야해? 2
06.27 20:23 l 조회 99
와 올 6월 선선하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었어7
06.27 20:23 l 조회 1272
인티에 글쓰기무섭다 좀만 논란된글이몀 인스타나 다른곳에 퍼갈까봐ㅜ
06.27 20:23 l 조회 9
송파강동쪽 사는 익들아 러브 버그 언제 없어져ㅠㅠ
06.27 20:23 l 조회 9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