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7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신입인데 진짜 아직 신규라 그런가 넘 힘들다ㅜ
한달도 안됐는데 못하는거 같아서 자괴감도 들고 
심장 뛰어서 잠도 잘 안와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원래 그런거..시간이 해결해준다 사람이 괴롭히는거 아니고 일이 어려워서 힘든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년은 버텨봐야하는거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한 6개월 지나면 괜찮은듯 싶지만 아직 어려워서 다시 그만두고 싶은데 1년되면 이제 쬐끔 알겠다 싶은 기분듦..그러다보면 점점 내 요령과 기술생기면서 약간의 재미와 여유 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입은 다그래.. 경력직 되서 귀가열리고 전화를 잗아도 약간의 대처가 되는 수준이 되면 많이 좋아질거야. 다그렇다ㅠㅠ 나도그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일도 일인데...그 정규직의 부담감? 이런거 첨 겪어봐서 그게 힘들어... 팀원분들은 다 좋은데 매주 회의할때 실적보고하는 게 너무 부담이야...난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데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기때부터 하던 주택청약 있는데 해지해도 되나?
12:39 l 조회 1
심부볼때매 울쎄라받으려하는데
12:39 l 조회 2
얘들아 나 몽총해서 그런데 40도짜리 술 1잔 = 20도짜리 술 2잔이야? 4
12:38 l 조회 20
와 근데 주식 안하면 바보 글 올라오면 ㄹㅇ 고점이네
12:38 l 조회 16
로테이션소개팅 다른건 모르겠는데
12:37 l 조회 23
주식 수익으로 해외여행 예약했옹1
12:37 l 조회 21
너네 핱시같은 연프 나갈수있음 나갈거?4
12:37 l 조회 10
작은아씨들 같은 영화 너무 좋음
12:37 l 조회 5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가버려서 다른사람이3
12:37 l 조회 15
수도권 사람들이 부러운게2
12:36 l 조회 23
민주당이 왜 요즘 이재명하고 반대노선 타는거야?2
12:36 l 조회 12
짝남으로 5년 썸남으로 3년 장장 8년 끝에 남친이 됐다4
12:36 l 조회 20
토스증권 쓰는애들아 매도예약 밤에 걸어놨으면 프리장에도 체결돼?
12:36 l 조회 6
정보/소식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2:36 l 조회 14
스텐 텀블러 다들 얼마나 사용하고 바꿔? 3
12:36 l 조회 7
근데 내친구는 진짜진짜 좋은사람인데 친구 0명이야3
12:36 l 조회 25
샐러디 첨가보는디 뭐먹어야돼? 4
12:35 l 조회 12
하닉 260뚫렷다 ㅋㅋ 미친1
12:35 l 조회 83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0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4
12:3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