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8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한화 삼성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교정기 처음 붙이고 얼마동안 아팠어?
언제쯤 밥 씹을 수 있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일주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다 걍 달마다 철사 바꿀때만 아픔 붙이고는 좀 적응 안된다지 다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날 낙지볶음 먹는거 가능?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낙지 오징어는 걍 먹기 힘들어 하는 ㄴ내내 아픈게 아니라 잘 안씹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 정도야? 무서워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금니로 잘 먹으며뉴되긴해 끊어 먹는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교정하고 한 3일 지나면 좀 괜찮아..지나..? 아니면 일주일 정도는 지나야 먹을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정 끝난익인데 와우 이제 기억도 잘 안나네
한 한달후부터 먹을만해지고 먹을만해질때쯤 또 치과갔다와서 며칠아프다 괜찮아지고 이거 계속 반복이었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다음날 낙지볶음 목는거 가능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건 절대 안돼유ㅠ 한동안은 혀랑 입천장으로 씹어야해..
함 씹어보면 알거야 아파서 안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체 교정은 얼마나 힘든거야..ㅠㅜ 다들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숙해지면 정말 할만해 한몸가타ㅋㅋㅋ 금방 익숙해질거야 건치를 향하여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ㅜㅜㅠㅠ 고마워 익인아 예쁜 치아를 위하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낙지볶음?? 완전 불가능... 난 다음날 딸기도 못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로 아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극초반에는 안씹어도 되는것만 먹었음ㅋㅋㅋㅜㅜ 사바사겠지만 난 일주일쯤 뒤에 겨우 밥, 면 먹기 시작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넘 무섭다..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토리 공유 이거 어케해?
21:18 l 조회 1
08이 나보고 애기라하네..
21:18 l 조회 1
시비 건 당사자보다 시비 걸려서 개난동 피운 애가 더 이미지 깍임
21:18 l 조회 1
체험형 인턴 외로움
21:18 l 조회 1
우리 부장님이랑은 일 얘기 잘 안함
21:18 l 조회 3
왜 대전은 신기하게 대전역 이쪽이 구도심인거야?
21:18 l 조회 5
혈육 머리가 똑똑한건가?..
21:17 l 조회 7
체지방량 엄청 많은데 유산소 추천해줭
21:17 l 조회 4
매년 여름이 이랬으면 좋겠다
21:17 l 조회 6
이 가방 너무 예쁜데 어디껄까? 도와줘 ㅠㅠ
21:17 l 조회 18
아빠한테 그래놀라 사줬는데1
21:16 l 조회 8
쿠팡이츠 배달 하는 익들 있어?
21:16 l 조회 5
무슨 톤 같음?3
21:15 l 조회 20
인티는 왜 이리 마른 사람한테 열폭하는 애들이 많지
21:15 l 조회 10
생일선물 브랜드 바디워시 vs 배민쿠폰6
21:15 l 조회 11
특정 몸무게가 읶는데 그 몸무게 마이너스면 힘이안나2
21:15 l 조회 5
막내같다는건 욕 느낌은 아니지?7
21:15 l 조회 24
지금 불닭을 참으면 살이 빠지겠지1
21:14 l 조회 20
남자들아 안 사귀는 여자를 사랑할 수 있어?
21:14 l 조회 29
어린시절 날 키워줬던 시터 아줌마가 가끔 생각나
21: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