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0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1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독립영화에 청불영화치고 이례적으로 30만넘겼는데도 아직도 손익분기점 못넘었대
대표 사진
익인1
헐 손익얼마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공개안함 근데 한 35만~3n만정도로 추정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오스카받으면 곧 따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ㄷ... 재밌게 보긴 했는데 비싸게 따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 영화좋아하는 사람들은 의리로라도 찬란거 많이 봐줘야 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방사는데 그 영화 상영해 주는 영화관이 별로 없어… 약간 고어물이라 그런가봄 ㅜ 시간대도 적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음ㅠ 나 보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말인데 난 서브스턴스 어느 포인트에서 재밌다고 느껴야하는지 전혀 모르겠음 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 얼굴은 재밌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남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여자임.. 담긴 메시지는 알겠는데 그걸 전하기 위해 너무 개큰수단을 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소재는 재밌던데 다만 액트 3 가서는 흠…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고어한걸 못봐서 그런것도 큼
하도 재밌다길래 스포 하나도 없이 보러갔거든 고어란것도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어 싫어하면 보기 힘들었을거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재는 재밌었는데 적당한 흐름에 못끊어서 좀 지루하게 느껴진 감이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릴 넘치는 전개
신기한 소재
약 영상 볼 때 같은 사운드
구도적으로 이쁘고 강렬한 색감 등등...
난 다 마음에 들었어! 윗댓처럼 액트3보고는 당황했지만 평소 비슷 느낌의 영화를 본 적 있어서 그나마 괜찮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영화 더 많이보고싶어서 손익 넘었음했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징그럽고 토너올거같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어라서 도전하기가 두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진짜 수 너무 예쁘고 나름 괜찮은 영화라 생각햇는데 주연 배우의 인종차별 논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고어 처음이긴 했는데 오히려 분장팀 열일 하셨네 생각하면서 보니까 괜찮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브스턴스도 소지섭이 들여온 건가?? ㄹㅇ 감사합니다임 손해볼 거 알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독립/예술영화 치고 엄청 잘된 건 맞는듯 심지어 개봉한지 꽤 지났는데도 아직도 극장에 사람 많더라구 내가 보러 간 영화는 사람 거의 없었는데 다음 타임인 서브스턴스 보는 사람 너무 많길래 슬펏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고싶은데 잔인하고 징그러운거 하나도 못봐서ㅜ...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보고싶은데 미드소마보다 고어 심하대서 못보는중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이거 초반에 보고 와 진짜 잘만들었다 싶었었음 막판엔 시원해서 허허 웃음도 남 ㅎㅎ 근데 아트하우스 영화라서 솔직히 잘 안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뜨다니 ㅋㅋㅋㅋㅋㅋ 데미무어가 상 받는건 백퍼라고 생각했는데 국내 흥행은 또 다른 문제라.. 아트 영화가 30만 넘기기 쉽지않은데 더폴도 그렇고 인기 많은거보면 신기함 잘하면 35만도 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느정도 고어인지 알려줄 수 있을까?? 보고싶은데 다들 마지막에 너무 충격이라해서 참고로 미드소마는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람 사지 뜯어서 집어던지는거 보기 가능? 하면 봐도 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독이 캐리를 인상깊게봤나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드소마의 절벽씬이나 곰씬 보면 가능
근데 손톱거스러미 뜯는 소름끼치는 느낌의 공포감이 더 많았던 거 같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고싶은데 징그러운 거 못봐서 고민 중… 미드소마도 진따 겨우겨우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드소마같은거 좋아하는데 재밌어? 공포는 아니지? 귀신은 무서워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드소마랑은 약간 결이 달라! 미드소마는 사이비랑 외지에서 일어난 공포라서 심리적인 불쾌감이 큰데
서브스턴스는 먼가 심리적도 있지만 시각적인 공포가 좀 더 강조된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어한거만 아니면 괜찮을 텐데... 그게 넘 허들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지막에 좀 웃기던데 그 전까진 신선하고 재밌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5:32 l 조회 1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5
친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베프인 관계도 있는 것 같던데
5:29 l 조회 6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21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18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7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33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33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8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6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5
5:15 l 조회 50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2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0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45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4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55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9
5:04 l 조회 95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3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14
5:00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