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다 먹고
엄마: 팥쥐야 설거지 좀 하렴.
나: (나 팥쥐..!?) 왜?????
엄마: 팥쥐니까
나: 내가 팥쥐면 엄마가 콩쥐니까 엄마가 해야지~~!!!!
엄마: ???...앗~
하고 엄마가 설거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엔 등 긁어달라고 부탁해서 조종 중이었는데 왼쪽 가달라니까 오른쪽가서 거긴 오른쪽이자나!!!!!해서 옴매나~ 하고 다시 왼쪽 긁어줌
|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
|
밥 다 먹고 엄마: 팥쥐야 설거지 좀 하렴. 나: (나 팥쥐..!?) 왜????? 엄마: 팥쥐니까 나: 내가 팥쥐면 엄마가 콩쥐니까 엄마가 해야지~~!!!! 엄마: ???...앗~ 하고 엄마가 설거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엔 등 긁어달라고 부탁해서 조종 중이었는데 왼쪽 가달라니까 오른쪽가서 거긴 오른쪽이자나!!!!!해서 옴매나~ 하고 다시 왼쪽 긁어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