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1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울지마 애기야...

엄마가 먼저 타니까 으앙 엄마!!!ㅠㅠㅠ으헝 ㅠㅠㅠ 울더라

옆에서 아빠가 괜찮아~ 하면서 달래주는데 애기가 에스컬레이터에 발 살짝만 대보고 또 울고 못 감

어찌됐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어릴 때 에스컬레이터는 괜찮았었는데 엘리베이터를 무서워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릴땐 에스컬레이터 무서워햇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 진짜 난감하셨겠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울어서 뒤에 사람 먼저 보내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고 타야지... 아니면 엘베를 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부지가 안고타려고 했는데 애가 완전 거부하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고타야함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딸 4살인데 계단이 움직인다고 무서워해 ㅋㅋㅌㅋㅋㅋㅋㅋ 땅이 흔들리는것 같나뷰ㅏ ! 그래서 저기서 움직이는 계단 탈껀데 혼자 타볼래 ? 아님 안고 탈까 ? 하면 안아달라고해서 미리 안고 걸어가다가 탄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어렸을때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거 못타서 사람많은데서 엄마한테 엄청 혼남 지금도 에스컬레이터 탈때 살짝 긴장함 지나가는 소리로 니오빠도 에스컬레이터 못 탔다는식으로 안쓰럽게 말하길래 화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83 06.27 07:4845424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39 06.27 16:3739401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78 06.27 14:5634400 3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107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250 0
어제 술마셨는데 아침7시에 운전해도될까
0:23 l 조회 2
혹시 재개발 잘 아는익 있어? 서울 집 사려는데
0:22 l 조회 4
대학에서 나이많은 언니가 같이 놀자하면 부담스러워?
0:22 l 조회 3
바에서 바텐더한테 무안 당한거 계속 생각나서 너무 쪽팔림ㅠ1
0:22 l 조회 8
아이폰 아이패드 같은 아이클라우드 계정으로 연동된 익들아???!
0:22 l 조회 4
연락없으면3
0:22 l 조회 7
파우더는 거기서 거기일거라 생각해서 노세범만 써봤는데 어떻게 생각해???2
0:21 l 조회 7
와 습도 50 넘어가니까 미치겠어2
0:21 l 조회 10
나는 왜 우리엄마 성격을 안 닮았지 1
0:21 l 조회 4
요즘 취업 어려워지면서 초혼 나이도 많아졌어?1
0:21 l 조회 8
33살한테 40살은 아저씨야? 2
0:21 l 조회 15
윗가슴 없어서 나시나 파인 옷 생각도 못함..
0:21 l 조회 5
논픽션 향수 중에 그리너리한 향 나는거 추천 좀
0:21 l 조회 2
남자들이 나랑 만났을 때 질문을 안하는 이유?1
0:20 l 조회 15
진짜 답답하다 나이차가 10살이든 20살이든 자기 스타일이면 설레는건 당연한거야3
0:20 l 조회 28
너네 두아 알아?
0:19 l 조회 20
기억력 좋은걸로도 오해살 수 있으려나3
0:19 l 조회 7
다낭성 7년만에 주기 돌아왔다...ㅎㅎㅎ 행복해
0:19 l 조회 6
하닉 패닉셀하면 후회하겠지..?4
0:19 l 조회 23
너 없이 살 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살고싶진않아<- 이거 어케들림?2
0:1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