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2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서울에서 살고 싶어서 

월세 60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관리비 따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그래도 자취는 안하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아둔 돈 있어?? 개인적으로는 난 돈 좀 모으고 나서 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15로 서울 자취한다고 한들 문화생활 못누리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좀 모으고 자취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취업때문에 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는데.. 하고 싶은거면 연봉을 올리던가 해야지 돈 못모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바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 아예 못모음 조금이라도 사치부리면 바로 마이너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거의 못모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엄....나는40도 버거워서돈못모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후회스러움 쓰니 정도월급에 월세 쓰니보다 높은데 부모님강요로 지금집 살고있지만 진짜 싫음 돈도안모익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바 맨날 라면만먹고살아야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숨만쉬어도 100은 나갈거라고 알고시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세후 250 받으면서 자취하면서 다닐때도 본가에서 최저 받을때 보다 적금 못넣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돈 못 모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들 개강 언제임??
14:38 l 조회 1
나 진짜 파워 n인데 길지나가면서
14:38 l 조회 1
트위터에 소년심판까지 올라오고 난리네
14:38 l 조회 1
24살 전문대 간호에
14:37 l 조회 7
와 ㄹㅇ 똑똑하고 똑부러지는데 음모론 러버는 ㄹㅇ 버겁다
14:37 l 조회 4
출석 증명을 어떻게 함?ㅠ1
14:37 l 조회 15
하 진짜 일을 하면 할수록 하는 중에도 퇴사 생각만 드네 ㅋㅋ큐ㅠㅠㅠ
14:37 l 조회 3
오은영 가족 지옥 보면 보통 가해자는 자기가 피해 당한 것만 기억하는 것 같음1
14:36 l 조회 8
진짜 현실적인거 반영해서 전쟁 날 확률 몇 이라고 생각해? (2050년까지)1
14:36 l 조회 6
굶어서 빼면 무조건 살 쳐져? 4
14:36 l 조회 11
공복에 전담 피우면 바로 토하러 가는데 마운자로 맞으면 안되겠지?? ㅠㅠ2
14:36 l 조회 10
내가 길거리 사람들 진짜 잘 안쳐다보는구나 느낀게 평소에 눈 마주친적 한번도 없는데
14:36 l 조회 12
오 야 진짜로 무의식적으로 생각 할 때 눈동자가 오른쪽으로 가고 거짓말 하면 왼쪽으로 가는 거 그거 맞는 것 같애3
14:36 l 조회 6
우리집 강아지가 존잘남 존예녀 다 씹어먹는거같애
14:36 l 조회 8
최근들어 그냥 월급 270만원 받으면서1
14:35 l 조회 26
청약 잘 아는 사람ㅜ
14:35 l 조회 17
마시모두띠 20대들 많이 입어??1
14:35 l 조회 7
근데 대체 가슴 수술은 왜 해?? 6
14:35 l 조회 19
전남친 친구가 연락오는데 개짱나네
14:35 l 조회 11
작년에 러브버그 개심했던 동네인데 올해는 덜 나오는가같아
14:3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