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2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안 그래도 지금 취업 준비 생각중이거든

차피 이제 친구도 자주 못 만나는 거 차라리 취업하고 가끔가다 만날까 생각 중이야

그리고 지금 돈 문제도 있어서... 일단 경력은 없어

2023년은 졸업하고 한 동안 집에서 부모님 도와드리고 2024년에는 첫 번째 알바 이틀하고 잘리고 두 번째 알바는 하루 하다가 내가 그만둔다고 선언 한 거라서 경력 없거든....

혹시 위에 글 보고 취업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해...? 일단 자격증은 두 개 정도 있는데 서빙 관련된 취업 아님 바리스타(2급 자격증 있어) 취업 고려해보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지금 몇살인거임?? 20대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20대 중반 가까워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흠 차라리 취옵할거면 사무직은 어때?? 아예 생각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직은 생각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바리스타 하면서 제빵쪽도 생각해봏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괜찮다 제빵은 근데 자격증 시험 봐야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엉 그래도 오래할거면 가지고 있는게 낫지않나 싶어서 내주변은 그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흠 그렇구만!!! 안 그래도 제빵도 생각해보긴 했는데 친구가 어떻게든 말리더라고ㅠㅠ 자기한테 안 맞았던거라서 나한테도 안 맞을거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
15:31 l 조회 4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
15:31 l 조회 2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
15:30 l 조회 6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1
15:30 l 조회 4
퍼티
15:30 l 조회 4
사회복지 실습
15:30 l 조회 4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4
15:29 l 조회 25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0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4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8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4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5
입맛없을때나 평소에 집에서 뭐 먹어??3
15:28 l 조회 14
엄마땜에 카공하러 못가고있어 ㅠㅠ 8
15:27 l 조회 20
금요일 송별회 진짜 최악이다……2
15:27 l 조회 19
담배피는 사람들 다 꾀병같아1
15:27 l 조회 16
대학교 조기졸업 하는게 맞겠지..?8
15:2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