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할머니랑 아빠는 계속 소리지르고 싸우고 친척은 잔소리에다가 엄마닮아서 코가 낮네 코는 꼭 해야겠다 이런식으로 얼평도 막하고 또 제사도 뭐 귀신이 나오는시간이 있대서 밤 12시에 지내고 제사음식 잘 안먹는 산적같은거 서로 가져가라니마니 그러다 작년에는 제사상 엎은적도있고 에혀..
|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
|
가면 할머니랑 아빠는 계속 소리지르고 싸우고 친척은 잔소리에다가 엄마닮아서 코가 낮네 코는 꼭 해야겠다 이런식으로 얼평도 막하고 또 제사도 뭐 귀신이 나오는시간이 있대서 밤 12시에 지내고 제사음식 잘 안먹는 산적같은거 서로 가져가라니마니 그러다 작년에는 제사상 엎은적도있고 에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