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3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1. 회사 멀고 항상 늦게 끝나서 내 시간 없음

2.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빡셈

3. 다른 일 해보고싶은데 뭐할지 모르겠음

4. 새로운사람들 만나고 나이대 비슷한곳에서 단체로 일해보고싶음

5.기업이긴한데 몸건강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짐

6.일할때 이게 맞나 생각들면서 일이 안맞는것같기도함(관리자쪽이여서 일이 부담되는것도 있음)


지금 고민중인건 그래도 버틸지.. 아니면 부담감 좀 덜한 계약직이라도 일할지 고민중이야..

일한지는 4개월차야 수습 3월말이면 끝나구..!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
9:47 l 조회 5
사이즈가 너무 큰 바지가 있는데
9:47 l 조회 6
삼전 팔고 쏠탑투 사는거 바본가1
9:47 l 조회 13
너네 감기걸리면 내과가 이비인후과가?7
9:46 l 조회 17
오늘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는데 이거 뭐예요...
9:46 l 조회 37
강아지랑 하루종일 같이있을때 얼마나 놀아줘야해..?
9:46 l 조회 4
너네 수/목 고정휴무하고 토요일출근이면 어때?2
9:46 l 조회 8
출근하자마자 집에가고싶다
9:46 l 조회 4
주식은 진짜 걍 자기가 커트라인 정해서 하는게 답이다
9:46 l 조회 5
니네 바람의나라 게임 아냐1
9:46 l 조회 8
남자친구가 엄청 나를 작고 연약한 사람으로 보네
9:46 l 조회 14
솔직히 1년 6개월 넘어가면 이직 고민할 때 야?3
9:45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첫 납입 달 언제일까
9:45 l 조회 7
이런데서 일할 수 있음?
9:45 l 조회 6
직장인 번아웃? 심한 스트레스? 어떻게 이겨내보려고 했어?
9:45 l 조회 7
개인주의 여익들아 회사에서 어느정도 친목질해?4
9:44 l 조회 19
나 주식 안하는데 요즘 인티 개웃김1
9:44 l 조회 47
소개팅 자리에서 조현병 커밍아웃 했는데 , 괜찮다는 사람7
9:44 l 조회 63
주식만큼은 진짜 커뮤보고 하는 거 아니다3
9:43 l 조회 35
내일 축구네 스포츠 토토 재미삼아 사봐야지
9:4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