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4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진짜 맨날 싸워서 힘들었는데 차라리 지금처럼 연락 조금씩만 하는게 애틋하고 좋은듯... 딱 연락 안되는 처음 일주일만 힘들고 그 뒤로는 아무렇지도 않은거 보니까 신기해
대표 사진
둥이1
나랑 똑같닼ㅋㅋㅋㅋㅋ나두 처음에 개편했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없다고 세상 무너지는것두 아니드라 안싸워서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가도 맨날 싸우는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맨날싸우는건 어짜피 끝은 헤어짐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
10:00 l 조회 4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59 l 조회 7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2
9:57 l 조회 8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5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14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28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2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1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42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15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1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4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9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5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8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4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4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60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0